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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밀레 고객센터 전화번호 AS신청 서비스센터 예약 방법

by 메디케어 2023. 10.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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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레 고객센터 전화번호 AS신청 서비스센터 예약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밀레는 1899년 설립된 이래로 'Immer Besser(항상 더 나은)'라는 브랜드 약속을 충실하게 수행해 왔습니다. 이는 밀레가 경쟁사들뿐만 아니라 밀레 자신보다도 '항상 더 나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의미입니다.
이러한 밀레의 약속은 고객 여러분께서 밀레 제품을 구입하셨다면 최상의 결정을 내린 것이라는 점을 확신하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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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밀레 고객센터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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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밀레 고객센터 전화번호

     

    ✅ 배송 / 설치 문의하기

     

    배송 & 설치

    홈 서비스 배송 &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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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의주실 사항이 있으시면 1577-1597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몰/AS 문의: 1577-1597    
    이메일 문의: webshop@miele.co.kr  
    업무시간: 9:00 - 17:30 (월 -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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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온라인 수리 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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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프터 서비스

    홈 서비스 수리 에프터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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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밀레 제품 고객이라면 밀레 애프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A/S 예약 시스템"을 이용하여 밀레 전문 기술 서비스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접수 후, 담당 서비스 직원이 빠른시간 내에 연락을 드리고 제품이 있는 곳에 방문하여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화 예약을 선호하시는 경우에는 1577-1597 (월~금 오전9:00~오후5:30, 점심시간 낮12:00~13:00 제외)로 전화하여 예약하세요.

    *온라인예약의 경우, 온라인 신청서를 통해 24시간 언제든지 예약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방문 수리 스케줄은 고객님과 서비스직원의 협의에 따라 결정된다는 점을 참고해 주세요.

    *진공청소기 수리의 경우, 밀레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진행됩니다. 밀레 고객센터를 통해 먼저 서비스 접수 및 신청을 하신 후,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로 서비스가 필요한 제품을 택배 발송해주시면, 서비스 완료 후 다시 택배로 배송해드립니다.

     


     

    3. 방문서비스 지원

     

     

    ✅ 방문서비스 지원 바로가기

     

    에프터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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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방문서비스 가능 일시
    월 ~ 금

     

    ♦ 서비스 접수 안내
    월 ~ 금 오전 9:00 ~ 오후 5:30 (점심시간 12:00 ~ 01:00) 1577-1597
    주말 및 기타 공휴일 전화자동응답 서비스를 이용하시거나,
    당사 홈페이지 A/S문의란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방문서비스는 사전 예약에 의하여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익일 이내에 처리해 드립니다.

    ♦ 세탁기 동파 예방
    얼어버린 호스는 찢어지거나 터질 수 있어 기온이 영하로 내려가는 장소에 세탁기를 설치하지 않습니다.
    또한 기기의 전자장치는 영하의 온도에서 손상될 수 있습니다.

    영하의 온도에서 설치했을 경우 날씨가 추워져 세탁기가 설치되어 있는 장소의 기온이 낮아지기 전에
    수도 꼭지를 잠그고 세탁기 배수필터 마개를 분리합니다.
    세탁기 급수호스를 수도 꼭지에서 분리하거나
    수도꼭지를 잠근 채 세탁기를 약 30~40 초 가동시켜 호수와 기기간 급수압력을 낮추어 동파를 미리 예방할 수 있습니다.




    4. 보증적용기준

    국내에 정식 수입/판매된 제품에 대하여 정상적 사용 중 발생한 기능 상의 결함 관련하여 구입일로부터 2년간 무상 보증 적용
    구입일 기준은 제품 보증서에 준하며, 보증서가 없을 경우 해당 제품에 대한 당사의 판매 년도에 준하여 적용
    일반 가정이 아닌 업소 또는, 공공 장소에서 사용 시 상기 보증기간 미적용
    최초 구입하여 배송 설치 후 재설치 및 이사 후 설치를 요청하는 경우 유상 원칙

     

    핵심부품보증
    냉장/냉동고 컴프레셔 3년
    세탁기, 의류건조기 모터 (배수모터 제외) 3년


    일반부품보증
    서비스기사 방문, 교체한 부품에 대하여 1년 이내 동일증상 재발 시 해당부품 무상교체

     

    ✅ 사용설명서 바로가기

     

    제품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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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 자주 묻는 질문

    재고 부족 시에 언제 구매가 가능한가요?
    주문하신 후에 재고가 부족한 경우, 별도로 연락드립니다. 하지만 재고 부족으로 주문이 불가능한 상황이라면, 재입고 후에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비는 얼마나 되나요?
    주문하신 상품이 5만원 미만일 경우 3,000원의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전화나 팩스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온라인 결제시스템이 오류가 발생했을 경우 밀레 고객센터(1577-159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주문은 밀레 고객센터(1577-1597)을 통해 가능하십니다. (카드 결제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바우처나 프로모션 쿠폰은 어떻게 교환하나요?
    상품 선택 후 장바구니 페이지의 프로모션 코드 입력 란에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프로모션 코드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밀레에서 제공하는 바우처 또는 행사 쿠폰을 통해 입력하시면 됩니다.

    주문한 상품이 오지 않았어요.
    배송 기일은 주문 후 최대 3일까지 걸립니다. (공휴일이 있을 경우 예외) 설치 제품의 경우 밀레 고객센터(1577-159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내 계정]의 [구매 이력] 페이지에서 주문상태 확인 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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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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