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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이야기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

by 메디케어 2023. 10.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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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야기모바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야기는 인간 중심의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사람과 사람 사아의 소통을 기술로 연결하는데 기여하겠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목차

     

    1. 콜센터 전화번호

     

    이야기모바일 가입문의 및 고객센터문의 전화번호(국번없이) 입니다.

    개통 및 가입상담1670-4811(유료)
    자사 알뜰폰114(무료)

    SKT망1670-9114 (유료)
    LGU+망1600-5281(유료)
    KT망1877-5281(유료)

     

    2. 콜센터 이용시간

    평일 9:00 ~ 18:00 휴일 및 공휴일 제외
    분실 및 습득, 로밍, 접수 상담은 365일 온라인 고객센터로 문의 가능합니다.

     

     

    3. 온라인 고객센터

    청각장애/해외거주 등으로 통화가 어려우신 분들을 위한 온라인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용시간 및 이용방법
    365일 문의 접수 가능합니다.
    답변시간: 월-금 : 09:00 ~ 18:00/일 : 10:00 ~ 18:00

    가입, 해피콜, 개통, 접수 취소, 배송 관련 문의는 아래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개통 및 가입상담
    1670-4811

    ※ 위 해당되는 유형으로 온라인 문의를 하시면 실시간 답변이 어렵습니다.
    ※ 신속한 답변 처리가 필요하신 경우라도 답변 지연으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도움드리기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온라인 문의는 온라인 1:1 질의 댓글 상담만 가능하며 유선상담 요청은 불가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4. 각종 서류 다운로드

     

    접수처 FAX : 02-6499-1129, 이메일 : helpdesk@ghconnect.co.kr

    미성년자 접수 필요 구비서류 : 법정대리인 신분증 1부, 등본 또는 가족관계증명서 1부 접수처로 보내주세요.
    명의변경 신청 필수 구비서류 : 명의변경신청서, 양도인, 양수인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최근 3개월 이내 발급 건) 접수처로 보내주세요.

     

     

     

    5. 요금 및 부가서비스 변경

    이야기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 후 나의이야기>조회 메뉴에서 요금제를 확인해주세요.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게시판 문의, 혹은 휴대폰 114(무료), SKT 고객센터 : 1670-9114(유료), LGU+ 고객센터 : 1600-5281(유료), KT 고객센터 : 1877-5281(유료)로 변경 요청 부탁드립니다.
    *변경 전, 후 요금 및 제공량은 일할 계산되어 청구됨을 알려드립니다.

     



    6. 명의변경

    명의변경의 경우 직계가족만 가능합니다.
    이야기모바일(http://www.eyagi.co.kr/shop/index.php) 홈페이지의 고객센터>서류다운로드에서 변경신청서 다운로드한 후 양수, 양도인 정보를 정확히 기재 후 접수처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명의 변경 시 필요 서류]
    1. 명의변경 신청서 (당사 양식에 한함)
    2. 가족관계 증명서 (증명서에 확인되는 가족에 한함.)
    3. 양수인 양도인의 신분증 각 1부(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신분증으로 대리함.)서류에 미비가 없을 시 1-2일 소요됨을 알려드리며,
    4. 신청서란에 자동이체 꼭 기입 바랍니다.

    [신청서 다운로드]https://www.eyagi.co.kr/shop/cs/form_download.php
    [FAX] 02-6499-1129
    [이메일]helpdesk@ghconnect.co.kr 으로 넣어주신 후 꼭 연락바랍니다.

     

     

    7. 자동이체 변경

     

    현재 사용중이신 단말기에서 고객센터 114(무료), SKT 고객센터 : 1670-9114(유료), LGU+ 고객센터 : 1600-5281(유료), KT 고객센터 : 1877-5281(유료)로 연락주셔야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되는 자동이체의 경우 본인 명의만 가능합니다.
    타인 명의인 경우 타인 동의가 필요하며, 확인 통화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자동이체 변경 가능]
    고객센터 114(무료), SKT 고객센터 : 1670-9114(유료), LGU+ 고객센터 : 1600-5281(유료), KT 고객센터 : 1877-5281(유료)

    [자동이체 변경 불가능]
    개인정보보호로 인하여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셔도 변경 불가능합니다.

     

    8. 군입대 정지

    군정지의 경우 입영통지서 1부, 신분증 1부가 접수처로 정상 접수가 돼야 합니다.
    군정지 시 별도의 기본 요금은 발생되지 않으며, 휴가, 외박 시 군정지 해제 요청해주시면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재사용 기간만큼 기본료 청구됩니다. 팩스나, 이메일로 넣어주신 후에 꼭 고객센터 114(무료), SKT 고객센터 : 1670-9114(유료), LGU+ 고객센터 : 1600-5281(유료), KT 고객센터 : 1877-5281(유료)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접수처 FAX]02-6499-1129
    [이메일]helpdesk@ghconnect.co.kr

     

     

    9. 번호변경

    번호변경은 90일 이내 2회 가능하며,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인증(확인) 후에 변경처리 도와드립니다.
    뒷자리 4자리에 대해서만 선택이 가능하며, 원하는 번호가 없는 경우에는 비슷한 번호를 추천 드립니다.
    본인 인증은 번호변경을 하고자하는 핸드폰으로 고객센터 직원이 인증번호를 발송합니다. 단말기 고장, 분실등의 사유시 아래 서류로 요청 부탁드립니다.
    [LGU+망]
    요금제 번호변경시 유선상 변경 불가. 구비서류 (변경신청서, 신분증) 첨부하여 팩스 또는 이메일로 발송해 주셔야 가능합니다.
    번호 변경 후 유심 인식이 불가능한 경우, 새 유심을 보유 또는 구매 후 가까운 LGU+ 직영점을 방문하여 업무 처리가 가능 합니다.
    LGU+ 직영점 찾기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본인인증이 안 되실 경우]
    이야기홈페이지(http://www.eyagi.co.kr/shop/index.php)에서 [고객센터] > [서류다운로드]로 접속 후 변경신청서와 명의자분 신분증을 FAX : 02-6499-1129 또는 E-Mail : helpdesk@ghconnect.co.kr로 접수 가능 합니다.
    고객센터 114(무료), SKT 고객센터 : 1670-9114(유료), LGU+ 고객센터 : 1600-5281(유료), KT 고객센터 : 1877-5281(유료)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업무]
    CS업무(유심변경(유심보유 후 방문), 초기화 / 확정기변 / 요금수납 / 명의변경 / 번호변경 / 일시정지 / 청구유형변경 / 분실신고)


    10. 소액결제

    이야기모바일 소액결제 서비스는 SKT, KT망은 지원하고 있지 않으며, 가입, 차단이 불가능합니다.
    LGU+망은 소액결제 서비스를 지원하며, 소액결제 신청은 고객센터 114(무료) 또는 1600-5281(유료) 연락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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