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다이소 재고확인 및 매장 상품 찾는 방법

by 메디케어 2023. 10. 14.
반응형

다이소 재고확인 및 매장 상품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시다시피 다이소 매장마다 물건 재고가 조금씩 다릅니다. 그래서 다이소에 갔다가 허탕을 치는 경우가 많지요. 오늘은 내가 원하는 제품이 다이소에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다이소 홈페이지에서 검색하기

     

    포털사이트에서 다이소를 검색하고 고객문의를 클릭합니다.

    오른쪽 아래 다이소 챗봇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채팅창이 뜨면 재고조회를 클릭합니다. 역시 재고조회를 하는 사람이 많은지 제일 위에 있네요.


    재고조회를 클릭하면 재고조회는 직영점만 가능하며 실시간 재고와 다를 수 있다고 안내가 나오네요.


    매장명 검색에 원하는 매장을 입력합니다. 저는 코엑스점을 입력해 보겠습니다.

     

    코엑스점에서 찾을 수 있는 상품들이 나옵니다. 안드로이드에서는 음성검색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충전기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다이소에 있는 여러가지 충전기 제품들이 검색 결과로 나옵니다.

     

    C타입 충전기를 클릭했더니 재고 갯수가 나오네요. 매대 번호도 알 수 있습니다. 다만 재고가 소진될 가능성은 항상 염두에 두셔야 합니다.

    2. 다이소 앱 사용

    다이소 회원이라면 샵다이소 어플에서 검색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샵다이소를 검색합니다. 이런..평점이 1.8로 매우 낮군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샵다이소 앱에 접속한 후, 맨 밑에 있는 카테고리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오른쪽 아래에 있는 매장검색을 클릭합니다.

    오른쪽의 판매매장 검색을 클릭합니다.

    충전기를 검색해 보았습니다.

    상품이 있는 가까운 매장 목록이 나옵니다.

    자세한 매장 전화번호와 위치, 영업시간까지 잘 나오네요.


    3. 샵다이소 앱 상품 내 검색

    샵다이소 앱에서는 상품을 클릭하면 구매 가능한 매장을 검색해보세요 메뉴가 바로 나옵니다.

    바로 판매매장 검색 탭으로 넘어갑니다.

    다이소 재고확인 및 매장 상품 찾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