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디다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교환 반품 환불 AS받는 방법

by 메디케어 2023. 10. 10.
반응형

아디다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교환 반품 환불 AS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 아디다스 멤버십에 가입하고 10% 할인 혜택을 받아 보세요. 아디클럽 멤버들은 최고의 아디다스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5만원 이상 무료배송, 익스클루시브, 할인 혜택을 받으세요. 

 

 

 

 

 

목차

     

    1. 온라인스토어 콜센터 전화번호

    아디다스 온라인스토어 콜센터 전화번호는 1588-8241 입니다.

     



    평일 : 9시 ~ 18시,  점심시간 : 12시 ~ 13시
    휴일, 공휴일 휴무

     

     

    2. 이메일문의

    아디다스 고객센터 이메일 문의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service@onlineshop.adidas.co.kr

     



    3. 온라인스토어 배송 시간과 배송비

    [배송 시간]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 완료 후 평균 3일~7일(휴일 및 공휴일 제외) 이내에 배송 됩니다.
    도서 산간 지역과 제주도등 일부 지역은 배송 기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배송 비용]
    구매 금액이 50,000원 이상인 경우 무료배송 / 50,000원 미만인 경우 2,500원의 배송비가 부과 되며
    단, 제주지역 및 도서산간 지역은 아래와 같이 별도 추가된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추가된 배송비>
    - 제주지역 : 5,500원
    - 도서산간 지역 : 7,000원

     

     

    4. 교환

    아디다스 온라인스토어 에서는 교환이 불가하여 반품 후 재주문 하실 수 있도록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단, 일반적으로 착화, 착용으로 인해 제품 및 텍 훼손/제거/오염 (브랜드박스 포함) 된 경우는
    반품이 불가하여 검수 후 반품 배송비 및 회송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 교환 서비스 종료 안내 >

    2021년 9월 1일부로 온라인 스토어의 교환 서비스가 종료되어 안내드립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된 제품에 대한 교환 서비스는 기존과 같이 유지됩니다.)
    아디다스 코리아는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반품 후 재주문 하신다면 기존 교환에 소요되는 시간보다 빠르게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한정 발매, 래플 제품의 경우 재구매 불가할 수 있습니다.)
    교환 서비스 종료 이후 수령하신 상품의 사이즈 맞지 않음, 옵션 오 선택, 불량 등의 이유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 재주문 후 수령하신 상품을 반품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이에 따라, 아디다스 온라인 스토어의 구매 이용 약관이 아래와 같이 변경 되오니,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5. 반품

    1. 반품신청
    ◎ 회원 구매시 :
      ⓐ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내역] -> [취소반품조회]
      ⓑ 상품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만 신청이 가능
         ※ 반품신청시 문의사항이 있는경우 고객센터(1588-8241)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2. 반품배송 반품 접수 후 일주일내 한진택배 기사님이 접수하신 회수지로 방문하여 수거 합니다.

    3. 배송비 결제 반품 배송된 상품은 본사(물류센터)에서 이상유무를 확인하게 되며, 이상이 없을 시 반품 확정 됩니다.
        본사(물류센터에서 반품을 확정하면, 고객님의 결제대금에서 배송비가 자동으로 차감되어 계산 됩니다.
          ※ 무료반품
            (부분 반품/주문취소 시 초도배송비 환불 X)
            (전체 반품/주문취소 시 초도배송비 포함하여 환불O)

    4. 환불완료 반품 상품 검수하여 최종 반품 확정된 경우 주문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 진행 됩니다.
       ⓐ 신용카드 : 최장 7일 내 해당 카드사에 기존 승인내역에 대한 취소 확인 가능.
            (승인취소 및 결제 반영일에 따라 입금날짜는 카드사 별로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6. 반품 불가 사유

    반품 가능 기간은 배송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하므로 7일이 경과된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또한,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반품/환불이 불가합니다.
    ① 구매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② 구매자의 사용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③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④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등의 포장(예를 들어, 신발 박스 및 기타 제품의 일부로 구성되는 포장)을 훼손한 경우

     

    7. 결제 방법 변경 및 할부 변경

    결제 완료된 주문에 대한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하며, 결제 완료 이후 할부 변경 역시 불가 합니다.
    결제 수단 변경 및 할부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 하셔야 합니다.

    아디다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교환 반품 환불 AS받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