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유니클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품 교환 환불 방법

by 메디케어 2023. 10. 10.
반응형

유니클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품 교환 환불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유니클로 온라인에서 첫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을 받아보세요.

 

✅ 나와 가까운 유니클로 매장 찾기

 

매장안내 - UNIQLO

 

www.uniqlo.com

 

 

목차

    유니클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콜센터 전화번호

     

     

    ✅ 사이즈 비교 서비스 바로가기

     

    유니클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모두의 일상을 풍요롭게 만드는 라이프웨어,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store-kr.uniqlo.com

     

     

    유니클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722-3300 입니다.
    ■ 전화 운영시간: 09:00~18:00 (근로자의날 제외)

     

    ★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온라인 단독 특별사이즈 상품 보러가기

     

     


     

    채팅 문의

     

     

    ✅ 원하는 제품이 매장에 없다면? 여기를 방문해 보세요

     

    유니클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모두의 일상을 풍요롭게 만드는 라이프웨어,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store-kr.uniqlo.com

     

     

    유니클로 채팅 서비스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채팅문의 서비스는 고객님께서 채팅으로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
    ① 24시간 자동 응답하는 챗봇과
    ② 고객센터 운영시간내 상담원이 답변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챗봇으로 지원하지 못하는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 운영시간내 상담원이 직접 답변해 드리고 있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① [채팅문의] 클릭
    ② 문의 메뉴 클릭 또는 간단한 키워드 입력
    ※ 고객센터 상담원에게 직접 문의 원하시는 경우, 상담원 연결을 입력해 주세요
    ※ 상담원 채팅은 09:00~18:00 (근로자의날 제외) 연결 가능 합니다.

    아래의 질문에 답변이 불가합니다
    ❌개인정보/주문 건 조회 불가
    ❌반품/교환/주문변경 불가
    ❌사진문의 불가

     

     

     

     

    이메일 문의

     

    ✅ 자주 찾는 질문 바로가기

     

    UQ KR | UQ KR Customer Service

    2023.08.21 [안내] 온라인 스토어 이용약관 개정 안내

    faq-kr.uniqlo.com

     

     

    *문의하신 내용은 작성해주신 이메일로 24시간 이내 답변 드리고 있습니다.
    *매장 관련 문의시 "문의내용"에 점포명, 상품정보(상품명,상품번호,색상,사이즈,수량)을 입력 부탁 드립니다.
    온라인스토어 관련 문의시 "문의내용"에 주문번호, 상품정보(상품명,상품번호,색상,사이즈,수량, 상품하자시 사유)를 입력 부탁 드립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반품과 교환

    교환, 반품(환불) 기한 안내

    매장
    구매일 포함 30일 이내

    온라인스토어
    주문일 포함 30일 이내


    교환/반품 접수 방법 (모바일)

    1 마이페이지 접속 및 교환/반품접수 클릭
    2 수거 방법 선택 및 교환/반품접수


    상품 수거 및 반송

    온라인스토어 구매 상품 반품/교환을 희망하시는 경우,
    물류센터 측으로 상품 반송이 필요합니다.
    ※ 물류센터로 직접 방문 및 출입은 불가합니다.

    # 지정 택배사 방문 수거
    3일 이내 롯데택배 측에서 요청하신 수거지로 방문 수거

    # 고객 직접반품
    타 택배사 이용하여 직접 반송


    입고 및 상품 검수

    유니클로 반품/교환의 경우,
    물류센터 도착 다음날부터 검수기간 1-3일 후 완료됩니다.
    ※ 검수 이후 재판매 불가능한 상품으로 판단될 경우, 상품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

    환불 상태 확인 방법 바로가기
    교환 상태 확인 방법 바로가기


    반품 및 교환 완료

    반품의 경우 : 검수완료 후 승인취소까지 결제수단 별 3-5일 소요
    교환의 경우 : 검수완료 후 새 상품 출고까지 1-3일 소요
    결제수단별 환불처리 기간 바로가기

     



    반품/교환 상품 포장하기

    # 포장 박스
    최초 배송받으신 유니클로 박스 이외 다른 박스에 담아 반송 보내주셔도 반품이 가능합니다.
    ※ 택배 이동이 가능한 박스 포장 부탁드립니다.
    ※ 택배 이동이 불가한 포장 상태의 경우, 수거 및 반송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주문 확인서
    온라인스토어 주문확인서는 필수가 아니며, ㅐ반품/교환 처리 시 주문번호 확인을 위해 동봉을 권장 드립니다.
    주문번호 : 2***********NQ
    ※ 주문확인서가 없어도 주문번호가 확인되면 반품이 가능합니다.
    ※ 주문번호 확인이 불가한 경우, 반품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문확인서 또는 주문번호를 메모지에 기재하여 동봉해 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반품/교환 접수 후 물류센터측으로 상품을 반송해 주세요.
    ※ 물류센터로 직접 방문 및 출입은 불가합니다.


    # 지정 택배사의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수거
    주소지를 별도로 기재하지 않으셔도 송장이 자동으로 발부됩니다.
    반품/교환 접수 시 수거 및 수령 주소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 고객 직접반품 (타 택배사 이용하여 직접 반송)
    아래의 반송지 주소 및 반송장 입력 확인 부탁드립니다.
    반송지 주소 확인, 반송장 입력 방법


    반품/교환 비용

    # 지정 택배사의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수거
    신청 후, 3일 이내 롯데택배 측에서 요청하신 수거지로 방문 수거합니다.
    반품비 : 3,000원 (환불 금액에서 자동 차감 후 환불)
    교환비 : 3,000원 (교환 접수 시 선결제)

    # 고객 직접반품 (타 택배사 이용하여 직접 반송)
    지정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회사를 이용하실 경우
    택배비는 선지불 후 상품을 반송 보내주셔야 합니다.

     

    반품/교환 불가 사유


    아래와 같은 경우에도 반품/교환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포장을 개봉하여 시착 또는 사용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개봉한 경우에는 반품/교환이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교환 요청이 상품 주문일로부터 30일을 경과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의 가치가 심하게 파손되거나 훼손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된 경우
    ※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 수선서비스를 이용한 상품의 경우
    ※ 기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 재화등의 불만처리 및 소비자와 사업자 간 분쟁 처리사항은 에프알엘코리아 이용약관 제 24조(분쟁해결)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유의사항

    # 오프라인 매장 구매
    최초 구매 매장에서 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 온라인스토어 및 다른 매장 환불 처리 불가

    # 온라인스토어 구매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반품이 가능합니다.
    ※ 매장에서 환불 처리가 불가


    유니클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품 교환 환불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