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아디다스 생일 쿠폰 사용법과 할인 정보

by 메디케어 2022. 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디다스 신발 정말 예쁘지요? 아디다스 레깅스는 일명 손나은 레깅스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다만 아디다스 제품들은 다소 비싼 가격이 부담이 되는데요. 아디다스 제품도 싸게 사는 방법이 있습니다. 무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말이죠. 그럼 아디다스에서 공식으로 제공하는 혜택을 알아볼까요?

 

 

 

 

 


1.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가입 쿠폰
2. 아디다스 생일 쿠폰
3. 구매금액 5% 적립 포인트
4. 아디 클럽 등급 올리기
5. 아디다스 특가 정보


1.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가입 쿠폰
아직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회원이 아닌 분들은 가입만 하면 무려 10%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합니다.

 


아디다스 공식홈에서 사람 모양 버튼을 누르면 로그인과 회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고 이메일 수신동의하면 아디다스 신규가입 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는 버튼을 누릅니다.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가입을 완료합니다.
(쿠폰을 받으려면 이메일 수신 동의를 잊지 마세요!)
이제 우리도 아디 클럽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회원 등급에 따라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달라집니다. 신규 회원은 브론즈 등급으로 시작합니다.
마이 페이지에 들어가면 나의 회원 등급과 쿠폰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 발급일로부터 30일간 사용이 가능하며, 실 결제금액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아디다스 생일 쿠폰
아디다스 생일 쿠폰은 회원 가입 시 등록한 생일을 기준으로 2주 전에 발급이 된다고 합니다.

생일 쿠폰도 등급마다 할인 금액이 다릅니다. 골드는 2만원, 실버는 만5천원, 브론즈 만원 할인됩니다.
발급받은 아디다스 생일쿠폰은 1개월간 사용이 가능하며, 10만원 이상 구매시 적용 가능합니다.
만약 생일인 달의 중간에 가입을 할 경우 가입한 다음날 쿠폰이 발행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생일 쿠폰은 일부 매장은 제외되니 매장 방문 전에 꼭 확인하세요.
아디다스 생일 쿠폰은 세일 기간에 함께 사용하면 활용도가 좋습니다.

 



3. 구매금액 5% 적립 포인트
아디다스에서 구매할 때마다 결제금액의 5%가 적립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5000점당 5천원 쿠폰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 포인트 쿠폰은 쿠폰 전환 16일 이후부터 12개월간 사용이 가능하며, 결제금액 사용 제한도 없다고 합니다.

 

 



4.아디 클럽 등급 올리기
아디다스 회원, 일명 아디 클럽은 등급이 높을 수록 많은 혜택을 줍니다. 골드 레벨은 무려 15% 쿠폰을 제공하는데요. 구매 외에도 다양한 활동에 따라 포인트를 쌓고 레벨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행사 참여, 운동 등에 참여하면 할 수록 더 많은 포인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

*회원 등급 별 필요 포인트


*아디다스 포인트 모으는 방법


1)계정을 만들면 첫 50 포인트가 적립되고, 프로필을 완성하면 100 포인트가 추가 적립됩니다.


2)adidas Runners 이벤트 참여하기
(아디다스 러닝 & 트레이닝 런타스틱 앱 2022년 하반기 서비스 예정)


3)구매 금액 1000원당 10포인트 적립

4)트레이닝 세션 참여 시 세션별 10포인트 적립
(아디다스 러닝 & 트레이닝 런타스틱 앱 2022년 하반기 서비스 예정)


5)러닝 거리 1km 당 2포인트 적립
(아디다스 러닝 & 트레이닝 런타스틱 앱 2022년 하반기 서비스 예정)


그럼 가장 높은 등급인 골드 혜택을 보겠습니다. 골드 레벨은 아디다스가 선사하는 최상의 혜택을 가장 먼저 누릴 수 있습니다.

* SPECIAL EVENT
스포츠 경기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무료 콘서트와 빅 매치, 아디다스 선수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이벤트까지. 진정한 VIP를 위한 혜택입니다.

 



* HYPE PRIORITY ACCESS
가장 레어한 아디다스 스니커즈와 어패럴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신제품 출시 소식을 가장 먼저 받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레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확률이 더 커집니다. 캘린더에서 한정판 출시 일정을 확인하세요.


* ADIDAS TRAINING & RUNNING APPS*
맞춤형 트레이닝 앱과 운동 프로그램을 12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하고 새로운 운동 기록을 세워보세요. 목표 달성을 위해 꼭 필요한 동기부여를 제공합니다. 런타스틱과 함께 합니다.

* GOLD BONUS
15% 상시 할인 쿠폰, 골드 레벨을 기념하는 선물입니다. 예상치 못한 즐거움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최상위 레벨을 유지하세요.

저도 얼른 골드 회원이 되고 싶네요. 12,000포인트를 달성할 수 있을까요? 천원 당 10포인트 적립이니 12,000포인트가 되려면 120만원 어치 구입해야 합니다. 아디다스를 즐겨 입으시는 분들은 금방 달성할 수 있을 것 같네요.

 

 


5. 아디다스 특가 정보
아디다스 온라인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현재 진행 중인 특가와 할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간나실 때 한번씩 들러서 체크하시면 좋은 물건을 구입하실 수 있겠지요?


지금까지 아디다스 생일 쿠폰 등 할인 종류 및 아디다스 특가 정보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아디다스에서 즐거운 쇼핑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