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제니 폰 케이스 케이스티파이 신데렐라미러

by 메디케어 2022. 1.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에 발망 패션과 함께 제니 폰 케이스가 등장했더라구요. 제니 폰 케이스 케이스티파이 홈페이지에서는 두 개 구매시 20% 할인 등 세일을 자주 합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방문해 보세요.

 

 

 

 

 




1. 제니 발망 원피스 정보

하늘색 체크 무늬 발망 원피스가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역시 제니입니다. 하늘색 원피스와 폰케이스, 스트랩이 깔맞춤으로 넘 잘 어울리네요.


금빛 단추가 제니의 슬림한 실루엣을 돋보여 줍니다.

발망의 모델 샷 입니다. 이 제품은 아쉽게도 이미 품절되었네요. 제니는 워낙 스타일이 좋아서 그런지 발망 원피스도 잘 소화했습니다.


2. 제니 폰 케이스

블랙핑크 제니 폰 케이스 는 케이스티파이의 신데렐라미러 케이스 입니다.

제니는 폰케이스도 예쁘네요. 이 신데렐라 미러 케이스는 디즈니와의 콜라보 제품입니다. 인터넷 구매 가격은 5만원 대이고 무료배송이네요.

5케이스티파이는 무게를 기준으로
50%의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하며,
친환경 잉크로 프린팅해 케이스를 제작합니다.
또한 100% 재활용 소재를 사용해 포장합니다.

또한 케이스티파이의 모든 생산시설은
빗물 수집, 재활용 시스템, 그리고 그 외의
지속가능한 관행을 위해 ISO14001 인증을 받았다고 하네요.

항균 기능도 있어서 박테리아 99%를 제거하는 DEFENSiFY로 스마트폰을 세균으로부터 보호해 줍니다.

파손 걱정 No

혁신적인 충격 방지를 제공하는 qìtech™를 통해 슬림하면서도 최적의 보호 기능과 뛰어난 충격 흡수를 구현합니다.

신데렐라미러는 이렇게 거울로도 케이스로도 사용 가능하답니다.
입고 제품들이 소진될 때까지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홍콩: Landmark, K11 Musea, Festival Walk, New Town Plaza, YOHO, OP Mall
출시일: 2021년 10월 21일 (홍콩표준시)

일본: 시부야 파르코(Parco), 오사카 루쿠아(Lucua)
출시일: 2021년 10월 21일 (일본표준시)

한국: 더현대 서울
출시일: 2021년 10월 21일 (한국표준시)

더현대서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만 품절되었을 수 있으므로 미리 문의하시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블랙핑크 BC카드

제니 사진이 들어간 카드입니다. 제니의 흰 네일컬러와도 잘 어울리네요.

제니는 어쩜 무얼 입어도 이렇게 예쁠까요? 제니 인스타그램에 가면 항상 감탄하고 나오네요.

그럼 다음에도 제니의 힙한 패션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