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아디다스 니짜 트레포일 사이즈 고르기 팁 (블랙핑크 운동화)

by 메디케어 2020. 3.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점점 날씨는 변하고 어제 신었던 신발은 벌써 신기 어렵고..무엇을 신을지 고민되시죠? 오늘 소개할 운동화는 블랙핑크 운동화로 유명한 아디다스 니짜 트레포일입니다.

CF에는 블랙핑크 제니, 리사, 지수가 참여했네요. 아디다스 니짜 트레포일을 신을 나이대의 좋은 모델이네요.

각자 스타일에 맞게 잘 어울리는 운동화들입니다. 물론 아디다스 레깅스나 추리닝과도 잘 어울립니다.

발렌타인 데이 버전의 아디다스 니짜 트레포일 슈즈입니다. 하트 무늬가 인상적이네요.

클래식 디자인에 하트 디테일을 더해 사랑스러운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아디다스 재킷에 코디한 니짜 운동화. 정말 잘 어울리죠?

편안함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아디다스 니짜 트레포일 정말 좋은 상품인 것 같네요. 다음은 패셔니스타 제니의 니짜 착용샷입니다. 제니가 즐겨입는 크롭티와 함께 아디다스 청바지와도 정말 잘 어울리네요.

사진출처 : 아디다스 공식 인스타그램

다음은 사랑스러운 로제의 발렌타인 데이 에디션 착용샷입니다. 검은 바지와도 잘 어울리는 니짜 운동화입니다.


• 니짜의 발렌타인 데이 에디션   • 레귤러 핏   • 직물 안감   • 레트로 바스켓볼 슈즈
• 직물 안감  • 고무 아웃솔

아디사스 니짜 트레포일 사이즈 고르기 팁!!

아디다스 니짜 트레포일 사이즈는 220~280까지 있습니다. 리뷰에 보면 다른 신발보다 약간 여유가 있게 나왔다고 하네요. 온라인으로 주문하시려면 한 사이즈 다운 추천합니다.

그리고 인기가 많은 상품은 금방 사이즈가 품절될 수 있어요ㅠ 그래서 매장 방문하시기 전에 한 번 문의해보고 가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미리 알아보면 사이즈가 남아있는 매장으로 가면 되니까요~

 

그럼 이번 시즌에도 아디다스 니짜 트레포일 사이즈 알맞게 고르셔서 패셔너블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