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남자다운 고데빗 리뷰 3분만에 뜨는머리 잡아줌

by 메디케어 2020. 3. 18.
반응형

 

남자는 머리빨이라는 말도 있듯이 요새는 얼굴보다 머리가 더 중요한 것을 느낍니다. 고전템인 왁스도 좋지만 손을 많이 타는 것 같아요.

고데빗도 꽤 유명한 아이템인데, 문제는 8만원이 넘어가는 가격이었습니다. 그래서 가격이 떨어질 때까지 기다렸는데요. 좀 기다리니 4만원대에 풀리더군요. 다른 곳은 가품이 의심되서, 저는 라이프굿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나 장만했습니다. 요샌 자주 세일하니 시간되시면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세요.

그럼 남자다운 고데빗을 기능별로 리뷰해 보겠습니다.

머리 관리할 때 가장 난처한 것이 뜨는 머리 때문에 촌스러워 보일 때 입니다. 저와 다른 분들은 머리가 딱 붙어서 얼굴이 커보인다고 하더군요. 그렇다고 계속 펌을 하기에는 비용과 시간이 만만치 않고..매일아침 고데기를 하자니 잠이 부족하고..고데빗은 3분만에 머리 정리가 가능하다고 하니 솔깃했습니다.

 

고데빗이란?
고데빗의 원리는 간단합니다. 고데기의 히팅콤과 빗의 브러쉬를 결합한 건데요. 원래 고데기들은 섬세한 여자들이 하는거라고 생각해서 사용할 생각도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예전 대학 동기도 머리스타일이 멋졌는데, 아침마다 한시간씩 머리를 세팅한다고 하더라구요. 음 멋진 머리에는 노력이 필요하구나 싶었습니다.

간편한 사용법
남자다운 고데빗을 보시면 고데기는 고데기인데 빗 모양으로 생겼습니다. 열전도가 잘되는 알루미늄판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간편하게 온도조절할 필요 없이 160도에 맞춰져 있습니다.

 

안전장치 장착

히터는 PTC 히터 사용으로 일정 온도 이상 올라가지 않는 안전장치가 되어있습니다. 덕분에 머리가 구워지거나 화재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전 예전에 일반 고데기를 하다가 머리를 태워먹을 뻔한 경험이 있어서 꽤나 반갑네요. 물론 고데빗은 머리를 완전히 말린 후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럼 머리에서 김이 솔솔 나면서 타는 냄새가 납니다.

뜨는 머리는 다운, 붙는 머리에는 볼륨
고데빗의 장점은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남자다운 고데빗으로 가이드라인을 잡으면 포마드도 시도해 볼 수 있겠더라구요. 아직 자신은 없습니다만..설명서에는 다운펌, 쉼표 머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문가의 팁은 빗질 후 모발을 꼭 식히는 과정을 해 주라고 하네요.

고데기를 많이 하면 머리가 빠진다?
남자다운 고데빗은 히팅 빗 밑에 안전 빗살이 있습니다. 이 빗살의 역할은 매우 중요한데요. 이 안전 빗살이 두피와 모발의 손상을 막아줍니다. 그래서 머리빠짐을 방지하지요.

그럼 남자다운 고데빗을 활용해서 데이트나 면접, 회의 때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