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결혼정보회사 듀오로 원하는 이성 만나는 법

by 메디케어 2020. 6.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결혼정보회사 등급표는 사실일까요?

 

 

 

 

그럼 듀오로 인연을 찾은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저는 듀오에 가입 당시 회사 휴가 중이었는데요. 마침 승진 시험이 끝나고 남친이 생겼으면 좋겠다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문득 대학 동기 언니의 추천을 받고 강남역에 있는 듀오 사무실을 제 발로 찾아갔습니다. 물론 찾아가기 전에 전화로 예약했습니다.

 

 

전화로 예약하면 상담 시간을 잡고, 담당 매니저 분이 매칭됩니다. 듀오 사무실은 강남역 11번 출구 바로 앞 빌딩에 있습니다. 건물은 각종 프랜차이즈 카페와 병원, 미용실로 북적거립니다. 그래서 듀오 사무실에 올라가는 엘리베이터에도 사람이 꽤 많았습니다.

 

 

 

듀오 사무실에 처음 들어가니 담당 매니저 분이 맞아주셨어요. 처음에는 매니저 분과 결혼관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대화합니다. 제 나이와 직업을 간단히 말하고, 매니저 분께서는 저를 평가하시기 보다는 요근래 있었던 성혼 사례를 몇 개 말씀해 주셨어요. 덕분에 더욱 신뢰가 갔습니다. 듀오와 계약을 하기로 협의하면 매니저 분과 금액을 협의하고, 원하는 이성상을 작성하게 됩니다.

 

 

 

듀오의 좋은 점은 원하는 이성상을 자세하게 작성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학력, 직업, 키, 나이, 종교, 재산, 외모 등 양면에 걸쳐 원하는 상대를 자세하게 적을 수 있습니다. 저는 크게 원하는 게 많지 않기 때문에 약간 범위를 넓혀 적었어요. 매니저께서도 눈을 너무 높게 하지 말고 원하는 상대의 범위를 넓히면 이성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저는 나이가 많은 편이라 걱정했는데 워낙 남자 회원분들의 나이대가 다양하기 때문에 매칭에는 그다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하셨어요. 계약 당일에는 그렇게 계약서와 프로필 작성, 이성상 작성을 합니다. 그리고 집으로 돌아옵니다.

 

 

 

그럼 실제 만남은 언제 이루어질까요? 인터넷 강국 답게 매칭은 인터넷으로 시작됩니다. 듀오는 듀오 자체의 이성 풀이 있습니다. 거기서 매칭이 이루어지는데요. 며칠에 한 번씩 커플매니저 분이 남자분 프로필을 보내줍니다. 거기서 맘에 드는 프로필이 있으면 커플매니저 분께 연락하고, 만남 1회가 차감됩니다.

 

 

 

저는 만남 5회를 결제했기 때문에 5명의 남자분과 매칭이 가능한데요. 실제로는 더욱 많은 횟수의 만남이 가능합니다. 왜냐하면 남자분 쪽에서 제 프로필을 맘에 들어하셨을 때 매니저께서 간혹 횟수 차감 없이 만날 수 있는지 물어보시거든요. 그렇게 신랑을 만나기까지 횟수 차감 없이 몇 분을 만났습니다.

 

 

 

만남이 성사되면 매니저께서 제 스케줄과 지역을 물어보시고 만나는 장소와 시간도 잡아주십니다. 장소는 강남역처럼 교통은 편리하되 약간 한산한 레스토랑이나 카페로 잡아 주십니다. 그래서 매칭 당일날 남자분과 따로 연락처를 교환하지 않으면 연락처도 서로 몰라요. 그리고 만남 후에도 다른 프로필을 계속 받을 것인지, 오늘 만난 분과 계속 만남을 이어갈 것인지 커플 매니저께 간단히 의사를 밝힐 수 있습니다.

 

 

저는 직업은 평범하고 외모는 키가 좀 작은데 정소민 닮았다는 얘길 많이 듣습니다. 인터넷에 보면 남자 몇등급 여자 몇등급 해서 비슷한 등급끼리만 짝을 지어준다고 하는데 그런 것 같지는 않았어요. 그렇다고 터무니없이 수준이 차이나게 매칭하지는 않지만 아주 비슷한 수준만 프로필이 오지는 않습니다.

 

 

저는 특별히 전문직을 원하지는 않았지만 어쩌다 보니 전문직 분들에게 만남 요청이 많이 들어와서 몇 분 만났습니다. 나이대도 생각보다 많이 차이나지는 않았어요.

좋은 분들이 많이 나왔지만 뭔가 인연이다 싶은 분은 없어서 길게 만남을 이어간 분은 없었습니다. 계속되는 소개팅에 지치기도 했고 회사 일이 바빠지려고 해서 커플 매니저께 잠시 매칭을 쉬어야겠다 하고 말하려던 즈음 마침 생각지도 못하게 지금의 제 남편과 매칭이 되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네요^^ 남편은 제가 듀오에서 첫 만남 상대였다고 하네요.

 

 

저는 원하는 이성상이 확실하진 않아서 뭔가 방황을 많이 한 것 같지만 원하는 이상형이 확실한 분들에게 결혼정보회사는 좋은 선택 같습니다. 그리고 외부에서 연애를 하면 결혼을 원하지 않는 분도 많은데 결혼정보회사는 결혼이라는 의사가 확실하기 때문에 그 점에서는 만날 때 편했어요. 처음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하면 계속되는 만남에 지칠 수도 있는데요. 그래도 만남의 기회가 계속 있는 만큼 포기하지 마시고 계속 노력하시면 짝을 찾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결혼정보회사 듀오에서 좋은 인연 만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