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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센디 드라이버 가입 및 비용과 이용 방법

by 메디케어 2024. 8.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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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디 드라이버 가입 및  비용과 이용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운송 요금은 차종, 거리, 시간대 등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하여 계산되며, 물건 운반에 기사님의 도움을 받는 경우 운반 요금이 추가됩니다.

대략적인 금액은 비용계산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회원가입 후 운송 내용 입력 시 보다 정확한 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은 2024년 8월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최신 정보를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목차

    자동차보험 할인할증 요인 조회 사이트 바로가기

    ★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운송과 운반의 차이는?

    급하신 분들은 먼저 확인해 보세요

    운송
    운송은 기사님이 차량 운전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물품을 옮기거나 싣고 내리는 작업은 고객님께서 직접 하셔야 합니다.

     

    상하차는 각 30분 이내로 해주셔야 하며, 30분 이상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 기사님 대기 시간에 따른 대기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운반
    운반은 기사님이 물품 상하차를 도와주거나, 물품을 출·도착지 장소에서 차량까지 고객님과 함께 옮겨주는 서비스입니다.

     

    계단으로 물품을 운반할 시에는 ai 계산 금액에 따라 계단 작업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운반 옵션 관련 유의사항

    1. 상하차만 도움
    짐을 차에 싣고 내리는 상하차 작업을 기사님과 고객님께서 함께 진행하는 옵션입니다.

     

    운송 물품을 1층에 미리 내려놓아 주세요.

     

    실시간 최신 정보   


    2. 상하차 및 운반 도움
    출·도착지 장소에서 차량까지 짐을 운반하는 작업을 기사님과 고객님께서 함께 진행하는 옵션입니다.

     


    3. 기사님 도움 + 인부 1명
    인부와 기사님이 운반 차량으로 함께 이동하므로, 고객님의 차량 동승은 불가능합니다.

     

     

     

    운송할 화물을 꼭 포장해야 하나요?

    물품 포장을 하지 않고 차량에 적재할 경우, 운송 과정에서 화물끼리 부딪혀 흠집 또는 파손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적재물배상책임보험 약관에 따라 물품을 완전히 포장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보상받을 수 없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물품을 안전하게 운송하고, 만일의 사고에도 보상을 받으실 수 있도록 반드시 물품 포장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센디 예약 취소 방법과 위약금

    운송 날짜, 시간, 그 외의 내용을 변경하거나 취소하실 경우 센디 고객센터(1833-6606)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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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센터 운영 시간이 아닐 경우 카카오톡을 통해 말씀해주시거나 배정된 기사님에게 변경 및 취소 의사를 전달해주시면 익일 처리해드립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20:00, 주말 및 공휴일 09:00~18:00

     


    기사님 매칭 전
    운송비 결제 전까지는 예약 대기로 유지되며 운송일까지 결제하지 않으신 내용은 자동 취소됩니다.


    기사님이 매칭되기 전까지는 운송 일시를 자유롭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기사님 매칭 후
    기사님이 매칭된 후에는 운송일 1일 전까지 취소 요청 시 위약금 10%, 운송 당일 취소 요청 시 위약금 20%가 발생합니다.


     

    운송 전 미리 결제하는 이유

    운송 완료 후 기사님께 직접 결제 시, 현장 상황 또는 기사님에 따라 추가금을 요구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센디는 이와 같은 불미스러운 일을 방지하고자 선결제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사전에 결제를 받는 만큼, 보다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작성하신 모든 내용은 센디 고객센터가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또한 운송 신청 시에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상담 후 예약하기'를 선택하여 센디 고객센터와 충분한 상담을 거친 후 운송 예약 및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비용을 더 달라고 요구하는 경우


    센디 기사님께는 기본적인 추가금 요구 금지 등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나, 혹여나 기사님으로부터 변동된 내용의 차액금이 아닌 부당한 추가금을 요구받으신 경우 반드시 센디 고객센터(1833-6606)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20:00, 주말 및 공휴일 09:00~18:00

     

    센디 드라이버 가입 및 비용을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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