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지그재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by 메디케어 2023. 9. 22.
반응형

지그재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관심 있는 모든 스타일, 지그재그에서 매일 업데이트되는 신상과 다양한 할인혜택, 직진배송은 금액 상관없이 무료 당일 배송 등의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 지그재그 첫 구매 990원 혜택 바로가기

 

지그재그 스토어

4,000만이 선택한 쇼핑 플랫폼

zigzag.kr

 

 

목차

    지그재그 바로가기

    ★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지그재그 zigzag.kr/

     

     

     지그재그 고객센터 전화번호

     

    ✅ 지그재그 뷰티 부문 베스트 바로가기

     

    지그재그 스토어

    4,000만이 선택한 쇼핑 플랫폼

    zigzag.kr

     

     

    지그재그 고객센터 문의전화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02-1670-8050

     

    지그재그 앱 채팅 상담은 평일 09~18시까지 운영되며 그 외 시간에는 1:1 문의 등록을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해 드립니다.

    메일 문의 주소 : support@zigzag.kr

     

     

    ★ 매일 낮 12시 뷰티어택 990원부터 ★

     


     

     반품/교환 가능 기간

     

    ✅ 지그재그 무료 체험단 바로가기

     

    지그재그 스토어

    4,000만이 선택한 쇼핑 플랫폼

    zigzag.kr

     

     

    구매자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교환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가능합니다. 다만, 표시/광고와 다르거나 상품하자의 경우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혹은 표시/광고와 다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반품/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 초과 시
    - 구매자의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착용 및 세탁 흔적, 얼룩, 찢김, 향수, 화장품 등 각종 냄새
    *구성품의 파손, 분실, 라벨(택) 제거 등이 있는 상품
    *상품 설명서에 기재된 주의사항 및 사용/보관방법을을 지키지 않아 훼손된 상품 - 포장을 개봉하였으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구매자의 사용, 시간 경과,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전자 제품 및 밀봉포장상품의 경우, 제품 사용 이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환불이 불가합니다.

    - 고객 주문 확인 후 상품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 상품
    (판매자에게 회복 불가능한 손해가 예상되고, 그러한 예정으로 청약철회권 행사가 불가하다는 사실을 서면 동의 받은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스마트폰 등 기기 및 모니터의 화면 차이로 인해 색상 등 이미지가 실제와 상이한 경우
    - 최초 구성품(세트 상품), 사은품 등의 누락 및 상품 택, 보증서, 상품 부자재 등이 제거/분실된 경우
    - 제조사의 사정(신제품, 리뉴얼 제품 출시 등)을 이유로 무료 교환/반품을 요청하는 경우
    - 단, 상품 이용 후 트러블이 발생하는 경우(뷰티 상품 등) 구매자와 스토어 간 협의에 따라 교환/반품 진행이 가능합니다.

     

     반품 절차

    반품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 [주문상세] - [반품요청] 통해 요청할 수 있습니다.
    *불량,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접수 시 증빙사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요청 전 촬영한 사진을 판매자에게 전달하여 협의 후 반품을 진행해주세요.
    *반품요청 시 반품비 지불 방식과 반품비용, 환불예상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은품을 수령하신 경우, 반품상품과 사은품을 함께 보내주셔야 반품처리가 완료됩니다.

    2. 판매자가 요청된 내용을 확인(수락)하면, 이후 반품상품수거가 진행됩니다. 상품수거는 수거 접수 후 1~3 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수거완료된 상품은 검수 과정을 거치며, 검수완료까지 영업일 기준 약2~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4. 검수가 완료되면 반품완료 처리 및 환불이 진행됩니다.

     

     

     교환 절차

    교환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 [주문상세] - [교환요청]에서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불량,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접수 시 증빙사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요청 전 촬영한 사진을 판매자에게 전달하여 협의 후 교환을 진행해주세요.
    *교환요청 시 교환비 지불 방식과 교환비용, 환불예상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판매자가 요청된 내용을 확인(수락)하면, 이후 교환상품수거가 진행됩니다. 상품수거는 수거 접수 후 1~3 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수거완료된 상품은 검수 과정을 거치며, 검수완료까지 영업일 기준 약2~3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4. 검수가 완료되면 새상품이 발송됩니다.
    *교환 요청 시 재고는 보장된 것이 아니며, 검수완료 시점의 재고 사정에 따라 교환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추가로, 기본 상품과 추가 구매 상품을 함께 구매 후 교환을 원하는 경우, [마이페이지]에서는 전체 교환만 가능하며, 교환 시 사용을 하지 않은 상태로 전체 교환 요청 후 반송을 해주셔야 교환 접수가 가능합니다.
    부분 교환을 원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단, 직진배송 상품은 교환이 불가하므로 반품 접수 후 재구매로 이용바랍니다.

     

    반품/교환 비용

    ※반품/교환요청은 반드시 판매자와 사전 협의 후 진행해주세요.

    반품/교환사유가 "구매자 책임"인 경우, 반품비용(제주도서산간비포함)이 발생합니다. 자세한 비용은 반품/교환 요청 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반품/교환사유가 "판매자 책임"인 경우, 원칙적으로 판매자가 그 비용을 부담합니다. 단, 원활한 반품/교환 처리를 위해 반드시 판매자와 사전 협의를 진행해주세요.


     상품을 개봉해도 반품/교환이 가능한가요?

    상품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을 훼손한 경우에는 반품/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포장 훼손 시 상품 가치가 낮아지는 상품(뷰티 상품 등)에 한해
    '개봉 이후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이 불가함'이 상품상세페이지 등을 통해 사전 고지되었다면 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정확한 반품/교환 가능 여부는 스토어에 문의해 주세요.


    환불 시점

    결제수단에 따라서 환불 시점은 아래와 같이 소요됩니다.

    1.계좌간편결제: 취소/반품 완료일에 결제했던 은행계좌로 즉시 환불 (단, 은행점검시 점검시간 이후로 환불 됩니다.)

    2. 카카오페이
    - 카카오페이 머니 또는 포인트로 결제한 경우, 취소/반품 완료일에 카카오 페이 머니 또는 포인트로 즉시 환불
    - 카카오페이 내 카드로 결제한 경우, 취소/반품 완료일로부터 3~5 영업일 이내 카드 승인 취소

    3. 카드결제: 취소/반품 완료일로부터 3~5 영업일 이내 카드 승인 취소

    4. 휴대폰 소액결제: 결제 후 취소/반품 완료 시점에 따라 상이함
    -결제 당월 취소: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청구되지 않도록 승인 취소
    -결제 익월 취소: 취소/반품 시 요청한 계좌로 환불(휴대폰 요금에 청구)

    5.가상계좌(무통장 입금): 취소/반품 완료일로부터 3~5일 이내 취소/반품 시 요청한 계좌로 환불

    ※판매자와 원활한 소통이 어려울 경우,
    지그재그 고객센터로 [1. 주문자명 2. 주문번호 3. 스토어명]을 전달해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지그재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