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박시은 진태현 나이 종교 아파트 동상이몽 딸 입양 젤리곰 사랑

by 메디케어 2020. 3. 10.
반응형

 

 

최근 동상이몽에서 폭풍댄스를 선보인 진태현~ 하니(박시연)의 기대를 받으며 20대 못지않은 펌핑댄스를 보여줬는데요. 시작은 가벼운 발재간으로 시작해서 자신감과 함께 되찾은 미소를 보여주었답니다. 다음은 웨이브 댄스~ 360도 턴으로 무대를 장악한 다음 부끄러운지 하니 품으로 줄행랑을 쳤지요. 다정한 모습에 댄스강사는 뭐만 하면 끌어안으시네요 하고 농담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동상이몽 2월 방송에는 진태현의 생일파티가 있었는데요. 동상이몽 출연진 중 3명이나 2월에 태어났다고 해요. 이상화 씨도 2월이 생일이라죠. 이 때 갓숙께서 서프라이즈 선물을 짠 꺼냈습니다. 이것은 젤리곰 케이크? 김구라씨는 젤리곰을 하나씩 먹여주며 생일선물을 주기도 했답니다. 바야흐로 재작년 생일은 서장훈 생일이었는데 아무것도 없이 집에 갔다며 서장훈씨는 서운함(?)을 토로하기도 했지요. 이에 엠씨 일동은 함께하는 매일이 생일같은 날이라며 훈훈한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그리고 섭섭한 서장훈씨를 위해 김구라씨가 젤리곰을 손수 먹여주며 웃음을 전했지요.

 

 

 

이렇게 동상이몽에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는 배우 진태현은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입니다. 아내인 박시은은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라고 하네요!

 

 

 

진태현과 박시은은 구리의 한 아파트에 살고 있는데요. 진태현 박시은 아파트는 동상이몽에서 볼 수 있습니다. 두 분의 종교는 개신교로 성경공부도 같이 했다고 하네요.

 

 

 

동상이몽에서 진태현은 박시은에 패션 지적을 하다 '패션 꼰대'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진태현은 자신의 패션에 대한 자부심을 느끼며 엠씨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었는데요. 박시은의 SWYP 티셔츠가 맘에 들지 않는다며 자신의 댄스 복장의 위대함을 연설하여 느낌이몽이라는 자막을 획득했지요. 이에 박시은은 쿨하게 내 맘대로 입고 간다며 직접 옷을 골랐습니다. 위아래 칙칙하다며 핀잔을 주던 진태현은 갑자기 몰래 눈치를 보더니 젤리곰을 탈탈 입에 털어 넣었답니다. 진태현의 요상한 행동에 엠씨들은 의문을 표했지요. 그리고 시은이 거실로 나오자 입 안의 젤리 증거 인멸하는 모습까지~ 다음 내용은 동상이몽에서 확인하세요

 

 

 

동상이몽에서 귀여움(?)을 맡고 있는 박시은 진태현 부부~! 앞으로도 오래오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