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설현 나이키 에어맥스 베로나 화보 제품 5가지

by 메디케어 2020. 3. 18.
반응형

 

 

 

나이키 에어맥스 베로나의 모델로 AOA의 설현이 발탁되었습니다. 설현은 몸도 마음도 건강한 이미지로 나이키 에어맥스와 딱 어울리는 모델이네요.

 

 

 

실제로 에어맥스와 어떤 룩을 매칭해도 스타일리쉬한 모습을 보여주는 설현의 화보입니다.

 

 

에어 베로나는 1992년 최초의 여성 전용 에어맥스로 출시되었던 모델입니다. 약 30여년 후 모던하고 캐주얼하게 에어맥스 베로나로 다시 출시되었답니다.

 


설현 운동화 나이키 에어맥스 베로나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혼합 소재로 된 갑피에 푹신한 카라, 화려한 컬러와 독특한 스티치 패턴이 어우러진 나이키 에어맥스 베로나입니다. 에어 쿠셔닝이 높게 올라오는 폼 힐과 결합되어 모던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입니다.

컬라:플럼 초크/블랙/고스트/오라클 핑크

 

 

 


설현은 검은 정장에 나이키 에어맥스 베로나를 연출했네요. 정말 힙 그 자체입니다. 설현이라 가능한 착장일까요? 특별한 힐 디자인에 유니크한 스티칭 패치를 더한 세련된 실루엣으로 어떤 스타일에도 완벽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설현 후드 나이키 스포츠웨어 에어 플리스 풀집 후디

 

 

 

가격은 나이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설현 착용 컬러는 라임라이트입니다.

 

 

나이키 에어 후디는 부드러운 플리스 소재에 대담하게 장식한 나이키 에어 그래픽이 특징이랍니다. 편안하면서도 돋보이는 룩을 선사하지요. 여유로운 느낌의 루즈 핏입니다. 설현처럼 나이키 스우시 패드 브라와 매칭해도 멋스럽습니다.

 

나이키 스우시 아이콘 클래쉬 브라

 

 

아이콘 클래쉬 스포츠 브라입니다. 설현은 과감하게 정장 재킷 안에 착용했네요. 복고적인 나이키 브랜딩이 돋보이는 브라입니다.

 

 


설현 착장 나이키 스우시 패드 브라
(설현 착용 컬러는 라임라이트입니다)

 

 

 

나이키 스우시 스포츠 브라는 클래식한 커버력을 제공하는 미디엄 서포트 브라입니다. 스피닝, 유산소 운동 및 댄스 수업 등의 활동에 적합하다고 하네요. 탈착식 패드는 운동하는 중 흐트러짐 없이 제자리를 유지하도록 새롭게 디자인되었답니다.

 

 

단일 패드 시스템 : 원패드로 브라의 모양이 변형되고 처지는 현상이 방지되며 착용 시 더 넓은 부분이 커버된답니다. 패드 밑부분은 조금 더 두꺼워져 핏이 더욱 안정적이구요. 또한 세탁 시 패드가 빠지거나 주름지지 않아 더욱 편리하다고 하네요!

 

 

사이즈 고르는 법 : 밑둘레 70cm, A컵은 80(S) 사이즈를 기준으로 착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기존 투 패드 브라보다 더 타이트하다는 의견도 있었다고 해요.

 

 

 나이키 스포츠웨어 스우시 우븐 팬츠

모든 사진 출처 :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마지막은 설현 트레이닝 팬츠입니다. 나이키 스포츠웨어 스우시 우븐 팬츠인데요. 설현처럼 위의 후드와 같이 매칭하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