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진서연 기미 하나없는 꿀피부

by 메디케어 2020. 3.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독전에서 김주혁씨와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셨던 진서연 배우를 소개할게요. 쓰다보니 고 김주혁 배우가 생각나네요..슬픕니다

 

 

 

진서연은 1983년 1월 18일생으로 37세입니다. 하지만 훨씬 어려보이는 동안 배우지요~ 기미 하나없는 꿀피부 보이시나요? 뿐만 아니라 실력파 배우로도 유명합니다.

 

 

키는 168cm,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했답니다.

 

 

데뷔는 2003년 815밴드의 뮤직비디오 I love you 입니다.

 

 

영화 독전에서 김주혁의 파트너 보령 역으로 많은 관객들에게 인상을 주었는데요. 독전으로 2018년 대종상 여우조연상, 청룡영화상 청정원 인기스타상 및 2019년 올해의 영화상 여우조연상 등 많은 수상을 하였습니다.

 

 

 

2020년에는 JTBC 아는 형님에 수영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하여 예능 센스를 선보이기도 했답니다. OCN 본 대로 말하라에서 황하영 형사 역으로 활약하고 있지요. 독전에서는 빌런 역할이었으나 본대로 말하라에서는 반대로 형사 역할이네요^^ 최근에는 이주영과 여성의 날 젠더프리 화보를 촬영하기도 했습니다.

 

 


남편과는 2014년 결혼했으며 아는형님에서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이야기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남편과는 첫 만남 3개월만에 혼인신고를 했다고 하네요. 2018년 11월에 결혼 4년 만에 딸을 출산하였답니다.

 

 

진서연 배우가 출연중인 본대로 말하라 대본입니다. 빼곡한 포스트잇과 너덜너덜해진 대본을 보면 그녀의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볼 수 있는데요. 진서연 배우는 최근 코로나19 유행 이후 마스크 품귀 사태를 놓고 인스타그램에서 마스크로 폭리를 취하는 이들을 비판하는 소신있는 행보를 보였습니다.

 

 

마리끌레르 화보입니다. 진서연 배우의 기미 주근깨 잡티 하나 없고 눈코입 완벽한 미모가 돋보이네요

 

 

브이라인 블랙 드레스가 우아하게 잘 어울립니다. 진서연 배우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과 작품으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얼른 작품 많이많이 찍어주세요

(사진 출처 : 진서연 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