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썸바디2 김소리 인스타와 송재엽과의 목격담

by 메디케어 2020. 2.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썸바디2에서 제일 좋아했던 김소리에 대해 소개할게요.

코코소리, 김소리는 걸스힙합 및 스트릿 댄스로 썸바디2에 출연했습니다.
썸바디에서 밝혀진 소리의 혈액형은 O형이고 취미는 조깅이라고 하네요.

 

 

이상형은 유머감각이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소리는 썸바디 티저에서 새침할 것 같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데 사실은 털털한 성격이라고 소개했습니다.

 

 

 

소리는 네 번째 여자 댄서로 썸바디 첫 만남을 가졌는데요. 별명은 '소저씨'로 했는데 '아저씨'같다 해서 소저씨가 되었다고 해요. 참 귀여운 별명이죠? 소리가 썸스튜디오의 문을 열자 도윤은 급히 자리를 정리하며 관심을 보였는데요. 

 

 

 소리에게 찾아온 자리 선택의 시간, 소리는 재엽과 예나의 옆자리를 차지했습니다. 도윤은 이어 소리에게 이상형에 대해 물어봤고, 소리는 마음이 잘 통하면 좋은 것 같다고 하였습니다. 이후 소리는 도윤의 옆자리에 앉아 도윤은 함박웃음을 지으며 그녀를 맞이했습니다. 그리고 사실은 가수 '소리'를 검색하는 모습도 보여주었지요.



 

 



 썸바디2 김소리 가방 질바이질 스튜어트 링크

 

질 바이 질스튜어트 악세서리 20FW 블랙 가죽 로고 리본장식 토트백 JLBA0E560BK

COUPANG

www.coupang.com

 

 

 

소리는 평소 활동적인 운동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평소에 한강에서 달리거나 수영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첫만남을 위해 준비한 소리의 춤은 테일러 스위프트의 음악으로 출연진들을 사로잡았답니다.

 

 

2화 이후 예림과 도윤의 썸이 이어지며 동갑내기 소리와 재엽이 썸스테이에서 아침식사를 함께 하며 시간을 보냈는데요. 재엽은 한국무용을 배워보고 싶다면서 누가 선생님일지 궁금하다고 했습니다. 소리는 함께해서 다행이야 라며 설렘 멘트를 던졌지요. 

 

 

 썸 스튜디오로 가는 길, 차 안에서 재엽은 소리에게 궁금한 점을 물어보았습니다. 소리가 가수로서 썸바디에 나올 때까지 생각이 많았을 것 같다고 했는데, 소리는 나이 서른이 되어 이제 사랑해도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나왔다고 대답했지요. '일년 전만 해도 나오지 않았을 거야' 하며 솔직한 생각을 표현했답니다.

 

이후 단발머리가 이상형인 새로운 남자 댄서 등장! 바로 연하남 정무입니다. 정무는 현대 무용수로, 취미로 글을 쓰고 있는데 그분을 위해 글을 쓰고 싶다면서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한 사람에게 집중해서 일대일 데이트를 하고 싶다, 고 말했는데요.

 

 

이후 3화에서 썸스테이에 입성한 정무는 단발(소리)를 좋아한다며 돌직구를 던졌고 썸스테이와 소리의 마음을 흔들었지요. 수줍은 미소로 등장한 낯선 남자 정무는 생각지 못한 등장에 남자 댄서들을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여자들의 환영 분위기 속에 일대일 데이트 소식을 전했는데요.

 

 

정무를 위해 준비한 환영 식사 자리에서, 정무는 재엽의 이상형 질문에 단발머리를 좋아한다며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2차로 스트릿댄스를 함께하고 싶다며 소리에 대한 마음을 표현했지요. 그리고 소리의 춤을 군대에서 봤다고 하는데요. 힘든 군생활을 함께해준 그녀에게 솔직하게 다가서는 정무. 다음 내용은 썸바디에서 확인하세요~

 

한편 소리와 재엽의 근황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후 소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마스크를 쓰고 #다들 조심하세요 라는 태그로 근황을 올렸는데요.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로 재엽은 모두의 부러움을 사고 있답니다^^

그럼 마음도 예쁘고 춤도 잘추는 가수 소리 앞으로도 화이팅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