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영양제 무료 분석 서비스 받기

by 메디케어 2022. 2. 10.
반응형

지금 먹고 있는 영양제, 성분은 어떻게 될까요? 겹치거나 과다, 부족한 부분은 없을까요? 나에게 잘 맞는 영양제 일까요? 잘 먹고 있는지 걱정되나요? 에이미가 영양제를 분석하고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1. 로그인하기
로그인은 카카오톡 인증으로 간단하게 가능합니다.

에이미 시작하기를 누릅니다.

카카오 인증이 끝나면 자신의 정보를 입력하는 란이 나옵니다.

 

 



2. 정보 입력하기

분석할 영양제의 섭취 대상을 선택합니다. 본인, 가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의 계정으로 여러명의 가족들까지 분석 가능하지요.

나이와 성별, 생년월일을 입력합니다. 나이 및 성별 정보는 분석 시 중요한 기준이 됩니다.

영양제를 섭취하는 목적을 선택합니다.
중복 선택이 가능합니다. (최대 4개)
* 선택불가 항목:
임산/수유부 선택시 섭취목적 선택이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섭취 중인 영양제 등록하기

 

이제 섭취 중인 영양제를 등록합니다.
1) 현재 섭취 중이거나 궁금한 영양제의 제품명(브랜드명)을 확인해주세요
2) 제품명(브랜드명)이 생각나지 않으실 때는 다음 페이지에 있는 “나중에 하기” 버튼을 통해 다음에 다시 해볼 수 있습니다.
3) 만약 원하는 제품이 나오지 않을 땐 제품명, 브랜드명을 번갈아 가면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 유통되는 약 95%의 건강 기능 식품이 있습니다. ☺)

성별과 연령을 저장해 두었다면 부족섭취, 적정섭취, 과다섭취도 분석 가능합니다.
※ 에이미에서는 안정성과 효능을 인증받지 않은 일반식품, 기타가공품, 일부 해외 직구제품, 전문의약품을 취급하지 않습니다.

가족 중 한 분이 먹는 영양제를 등록했습니다. 에이미에서 다 검색 가능한 제품이네요. 솔라 츄어블 에스터 C, 여 에스더 비타민으로 유명한 이노시놀, 비아 노스, 비오틴 b7, ihub 비타민 얼라이브 입니다. 이렇게 모아보니 참 많네요. 영양제만 먹어도 배부른 기분입니다.



4. 영양제 섭취 점수 확인하기

영광스럽게도 100점이 나왔네요.

체크님은 현재 5개의 영양제로 25개의 영양소를 섭취 중이시네요. 분석 결과 과다 섭취 영양소 0개와 부족 섭취 영양소 1개로, 영양제 섭취 스코어 100점을 받으셨습니다.

이렇게 설명이 나옵니다. 영양제 매니아라 과다 섭취를 걱정했는데 이제 안심하고 먹어도 되겠군요.


솔라 츄어블 에스터 C, 여 에스더 비타민으로 유명한 이노시놀, 비아 노스, 비오틴 b7, ihub 비타민 얼라이브 섭취 시 영양소 함량입니다. 알기 쉽게 부족, 충분, 과다를 그래프로 표시해 주었네요.


5. 영양제 비교 서비스
비슷비슷해 보이는 영양제 비교도 가능합니다. 함량과 기능이 표시되어 새로 영양제를 살 때 도움이 많이 될거 같아요.

비교를 원하는 영양제를 검색합니다. 저는 여 에스더 비타민 에 관심이 많아서 검색해 보겠습니다.

여 에스더 비타민 이노시놀과 마늘비타민 입니다.

여 에스더 비타민 제품은 둘이 비슷해 보이지만 항산화와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등 차이가 있네요. 자신의 체질과 목적에 맞게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추천 영양제도 소개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ihub 제품들이 보이네요.

그럼 여러분도 에이미에서 영양제 분석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전 안심하고 솔라 츄어블 에스터 C, 여 에스더 비타민 이노시놀, 비아 노스, 비오틴 b7, ihub 비타민 얼라이브 다 먹으러 가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