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베를린 초콜릿 카페 패스밴더&라우쉬(Fassbender und Rausch)

by 메디케어 2020. 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풍나무입니다🙂 오늘은 베를린의 초콜릿 카페 패스밴더&라우쉬를 소개할게요. 독일 초콜릿은 리터 스포트가 유명한데요~ 우리나라 인터넷 쇼핑몰, 마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슬프지만 패스밴더 앤 라우쉬는 아직 우리나라에 수입되지 않았는데요~ 저는 사실 초콜렛이 그 맛이 그 맛이고 달콤한 정도만 종류에 따른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케이크와 커피에 중점을 두고 방문하려 합니다.

#베를린카페 Fassbender und Rausch는 베를린 돔 옆에 있어서 찾아가기 쉬워요~

웅장하고 고풍스런 건물 안으로 들어갑니다

1층은 쇼핑 매장이고 2층은 카페에요

저는 출출했기 때문에 2층 카페에 먼저 올라갔습니다

때마침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크리스마스 장식이 되어 있었어요

날이 추웠으므로 카푸치노와 타르트를 주문했습니다.

베를린 카페 패스밴더&라우쉬의 초코 타르트입니다. 초코 맛이 아주 진해요~

#카푸치노 는 여느 유럽 카페처럼 물 한잔과 함께 제공됩니다

벽에는 베를린 카페 패스밴더&라우쉬의 역사가 담긴 사진들이 걸려 있습니다

카페에 불상이 있네요! 커피를 호로록 마시고 다시 1층으로 내려와 베를린 카페 라우쉬의 가게 안을 구경했어요. 1층은 찰리와 초콜릿 공장의 윌리 웡카가 만들었다고 해도 믿을 정도의 다양한 초콜릿이 있었어요

베를린의 상징 곰 초콜렛입니다.

패스밴더&라우쉬는 이런 것까지 초콜렛으로 만들 수 있다니 하는 것들이 많습니다. 상상력의 힘이란 대단하네요.

하이힐 초콜렛도 넘 이뻤어요

디저트 가게 답게 다양한 케이크가 있습니다

초콜릿의 정석 판 초콜릿도 있구요

지구본 초콜릿이네요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진 초콜렛이 가득합니다

성당도 초콜렛으로 지었네요!

베를린 카페 패스밴더&라우쉬의 내부에는 쇼핑하는 사람들로 가득했어요

베를린에서 진한 초코렛의 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베를린 카페 패스밴더&라우쉬 어떠실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