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런던 디저트 해로드 백화점의 컵케이크

by 메디케어 2020.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풍나무입니다😙 오늘은 런던 디저트 #해로드백화점 의 컵케이크를 소개할게요. #런던백화점 의 왕인 해로드 백화점은 300개 부문에 4천명의 직원을 거느리고 있습니다. 해로드백화점은 #자연사박물관#빅토리아앤알버트박물관 부근에 있어 관람하고 가시면 딱 좋아요. 저는 런던에 가기 전부터 #런던맛집 해로드백화점의 #컵케이크 를 너무나 먹고 싶었는데요~ 그럼 백문이 불여일견! 런던 디저트 컵케이크의 사진 보여드릴게요~

식품관은 에드워드 시대의 타일로 장식되었습니다.

하나같이 너무 예쁘죠~

케이크를 넘어선 하나의 예술 작품~!

초대형 케이크도 있네요

생일축하 컵케이크도 있어요~

주방모양 컵케이크네요 귀염ㅋㅋ

저는 레드벨벳과 바나나 컵케이크를 사서 냠냠 순식간에 해치웠답니다~

마침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런던 디저트로 #크리스마스푸딩 도 같이 구입했는데요~ 푸딩은 그다지 맛있지 않았네요ㅠ

런던에 가신다면 #런던맛집 해로드백화점의 컵케이크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