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코오롱 고객센터 전화번호 교환 반품 환불 AS 신청 방법

by 메디케어 2023. 10. 28.
반응형

코오롱 고객센터 전화번호 교환 반품 환불 AS 신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교환은 구입하신 상품과 동일한 상품의 다른 사이즈 또는 컬러로는 가능하지만, 같은 금액일지라도 아예 다른 상품으로는 불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주문을 취소 또는 반품하신 후 새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목차

    1. 콜센터 대표번호

     

    고객센터 전화번호입니다.


    1588-7667 (유료)


    평일 : 09:30~18:00
    (토, 일, 공휴일 휴무)

     

     

     

    2. 품절 상품 구입

    품절 (SOLD OUT)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의 재고가 모두 소진되어 현재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없는 상품입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추가 생산으로 재입고  될 수 있습니다. 재입고 대상 상품들은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재입고 알림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 단위로 알림을 신청하면, 재입고 시 바로 알림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구매 가능한 상품의 재고 현황이나 품절된 상품의 재입고 여부에 대해서는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문의로 상세 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3. 교환/ 반품

    교환/반품은 주문상품 수령 후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7일 이내에 신청 가능합니다. 단, 착용 또는 사용으로 인해 상품이 훼손되거나 상품 고유의 포장이 훼손되어 가치가 상실된 경우,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은 같은 상품의 사이즈 또는 색상 교환만 가능하며, 같은 금액일지라도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상품에 따라 부분 교환/반품 신청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므로, 이러한 경우에는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에 대하여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주문 직후 교환은 반드시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채팅상담 및 1:1 문의를 통해서 접수 부탁드립니다. 주문 상품이 배송 전인 경우에만 1회 접수 가능하오니 주문 전에 구매 옵션을 다시 한 번 확인해주세요.

     

    4. 교환 절차

    교환 절차는 '교환신청 > 반품 > 입고 확인 > 교환상품 발송 > 배송완료'로 이루어집니다.

    1. 교환신청
    '마이페이지 > 주문 조회'에서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의 '교환신청' 버튼을 클릭한 후 교환 사유 및 수거/배송 정보를 작성하고 교환을 신청합니다. 교환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상품을 사용하지 않은 상태일 경우 가능합니다.


    2. 반품
    반품은 택배사 수거, 직접 반품, 편의점 반품으로 이루어집니다.


    1) 택배사 수거: 교환 신청이 접수되면 2~3일 이내에 택배사에서 반품상품을 수거합니다. 교환 신청 시 상품회수 및 배송비에 대한 안내를 확인하시고 배송 당시 받으신 박스에 상품을 다시 포장하여 반품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직접 반품: 교환 신청 이전에 직접 물류센터 또는 입점브랜드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제품의 반품처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산단 10길 74 코오롱 온라인 9층'입니다. 단, 배송비는 선불(고객 부담)로 진행되며, 입고 확인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빠른 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를 통해 운송장 정보를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입점 브랜드 상품은 고객센터를 통해 반품처 주소 확인 후 택배로 접수 해주셔야 합니다.


    3) 편의점 반품: 편의점 반품은 편의점 픽업이 가능한 상품에 한해서 이용가능합니다. 편의점 반품 신청 후 발급되는 승인번호로 GS25에 설치된 PostBox에 반품 접수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입고 확인
    반품상품이 물류센터에 입고되면 상품 상태를 확인하고 교환상품 출고를 준비합니다. 상품 또는 상품의 라벨, 택 등이 훼손된 경우, 시간이 지나치게 경과된 경우, 또는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4. 교환상품 발송
    교환 진행 및 교환상품 배송 현황은 '마이페이지 > 취소/교환/반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배송완료

    교환 서비스에 대해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5. 교환/반품 비용

    교환/반품에 따른 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불량에 의한 교환 시, 교환 사유 확인 후 무료로 교환 진행됩니다.
    2) 1차 교환 시 반송비 2,500원이 발생하며, 2차 교환부터는 왕복 배송비 5,000원이 부과됩니다. <코오롱몰>에서 코오롱인더스트리(주) FnC부문 브랜드 제품을 30,000원 이상 구매하신 경우 1회에 한하여 무료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3)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을 접수하였으나 물류센터에서 입고 확인 시 불량이 아닌 것으로 확인되는 경우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교환/반품 시 발생하는 비용을 반송되는 상품 포장에 동봉하거나, 주문자가 아닌 다른 이름으로 입금하는 경우 정상적인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 비용에 대해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6. 환불 소요 기간

    주문을 취소 또는 반품하신 경우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 소요기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1. 카드결제(간편결제 포함)
    - 주문 취소 후 취소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7일 후 환불이 완료됩니다.


    2. 퀵계좌결제
    - 주문 취소 후 취소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2일 후 해당 계좌로 입금됩니다. 입금확인은 오후 6시 이후 가능합니다.
     
    반품 시 주문에 사용하신 쿠폰은 다시 생성되지 않으며, 결제에 사용한 포인트 및 예치금은 '마이페이지'의 각 메뉴에서 환불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 AS 신청

    제품 수선 서비스는 코오롱인더스트리(주) FnC부문의 제품에 한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코오롱인더스트리(주) FnC부문 제품


    1) 구매한 매장 또는 가까운 브랜드 매장(직영점, 대리점, 할인점, 백화점 등)을 방문하셔서 직접 수선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방문 시 수선 방법 및 비용에 대해 자세하게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코오롱인더스트리(주) FnC부문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센터로 택배 접수가 가능합니다. 수선을 맡기실 제품과 함께 수선 요청사항 및 연락처를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수선 접수 후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 외부 입점 브랜드 제품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는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 외 입점 브랜드 상품은 해당 브랜드에서 직접 수선, 교환 및 환불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입점 브랜드에 대한 상세정보는 해당 브랜드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자세하게 기재되어 있으며,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수선 접수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 고객센터: ☎1588-7667 (유료, 평일 09:30~18:00/토,일,공휴일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