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한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품 교환 as신청 이전설치 방법

by 메디케어 2023. 10. 24.
반응형

한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품 교환 as신청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한샘몰에서는 가입 즉시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첫 구매 쿠폰을 발급하고 있으니 한샘몰에 가입하고 혜택을 받아 보세요.

 

 

 

 

목차

    1. 콜센터 전화번호

    AS대표번호
    1588-0900

     

    운영시간
    월~금 : 09:00 ~ 18:00
    (단, 공휴일, 일요일 휴무)

    AS센터 점심시간 : 12:00 ~ 13:00

    서비스 범위
    소모품 구입(단 일부 부품은 구입 불가)

     

     

    2. 카카오톡 상담

    한샘에서는 고객님의 편리한 AS접수 및 진행사항 확인을 위해, 양방향 상담 채널인 카카오톡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화상담에서 설명하기 어려우셨던 제품고장 증상 및 상황을 카카오톡을 통해 사진 및 동영상을 보내주시면 빠른 확인 및 응대 도와 드리겠습니다.

    운영시간 월~금 : 09:00~17:00, 토 : 09:00~12:00
    (공휴일 및 일요일 휴무)
    서비스 범위 한샘 제품의 AS접수요청 및 일정변경, 진행사항 확인

     

     

    3. AS 신청 방법

    - 홈페이지 접수 : 내 카카오톡 상담 / 출장서비스 예약을 진행해주세요. 
    - 고객센터 대표번호 : 1588-0900

    [무상AS]
    - 제품 보증기간 이내의 정상적인 사용 범위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등의 고장인 경우 
    - AS 수리 후, 2개월 이내 동일부위(현상) 재고장 발생 

    [유상수리]
    - 제품 보증기간 경과 후, 발생한 고장인 경우 (충격에 의한 손상, 고객부주의, 고객자체수리 등) 
    - 소모성 부품 교체인 경우 (후드필터, 배수구, 경첩, 배터리, 살균 등)
    - 제품 세척 및 이물질 제거 등의 수리 
    - 제품의 이동 및 설치변경 시 
    - 천재지변(수해,지진,화재 등) 으로 인한 손상 발생 시

    ※ 수리비 외 별도의 출장비가 발생되며, 비용에 대해서는 예약진행 시 한 번 더 확인해주세요.

     

     

     

    4. 반품/교환

    ※ 모든 상품의 반품/교환 신청은 '배송완료' 후 가능합니다.
    ※ 주문상태가 '구매확정' 일 경우에는 고객센터 1:1 문의 게시판으로 접수해주세요. 

    [회원 주문일 경우] 
    (PC) 
    로그인 → 우측 상단 주문/배송 → 반품/교환 신청할 주문 선택 → 상세페이지에서 신청 

    (모바일) 
    로그인 → 우측 하단 MY한샘 → 주문/배송 → 반품/교환 신청할 주문 선택 → 상세페이지에서 신청 

    [비회원 주문일 경우] 
    (PC) 
    우측 상단 주문/배송 → 비회원 주문/배송 조회 → 주문내역 입력 → 반품/교환 신청할 주문 선택

    (모바일) 
    우측 하단 MY한샘 → 주문/배송 → 주문내역 입력 → 반품/교환 신청할 주문 선택 

    ※ 꼭 확인해주세요! 
    - 배송된 제품이 파손/손상/오염되어 있을 경우, 수령일로부터 15일 이내 무상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교환은 반품규정에 따라 상품수령 후 7일 이내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회수 운송비 별도 발생) 
    - 제품 특성에 따라 교환/반품이 불가능할 수도 있으니, 구매 전 해당 상품페이지에서 교환/반품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5. 이전설치 서비스

    안녕하세요, 한샘서비스 이전설치팀입니다. 이사로 인한 한샘 가구 이전설치 / 집안 내에서 가구 배치를 변경하기 위한 실내 이동 작업 / 내부 공사로 인한 분리, 재설치 작업 관련 예약이 필요한 고객님들을 위해 유선 예약 상담 서비스를 운영하고있습니다.

    [ 이전설치 / 분리 / 재설치 상담, 예약 서비스란? ]
    한샘의 붙박이장, 드레스룸, 침대 등의 가구 분리 / 재설치 / 분리+이동+재설치 작업이 필요한 경우 상담+작업 일정을 사전 예약을 진행하는 유상서비스입니다.

     



    6. 출장서비스 요금

    요금 산정 기준
    서비스 요금은 출장비 + 수리비 + 부품(제품)비의 합으로 구성됩니다.


    · 출장비(유상)
    출장수리가 필요한 경우에 청구
    -부엌,가구,소파,수납장 : 30,000원
    -바스,타일,장판,마루,도배 등 : 50,000원
    ※ 휴일 및 야간(18시 이후) 추가요금 발생


    · 수리비(추가 발생 시)
    유상 대상 시 출장비 외 부가되는 기술료 (난이도, 소요시간 등을 감안하여 작성된 수리비 기준표를 따름)


    · 부품(제품)비
    수리 시 부품 및 제품 교체를 할 경우 발생하는 비용 (부가세 10%가 포함된 가격으로 책정)


    제품의 보증기간
    제품의 보증기간은 제품의 인도(설치) 날로 부터 A/S 접수일 기준 1년 이내의 기간을 말합니다
    정상적인 사용 범위 내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등의 하자에 대해서 무료로 수리를 해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입니다
    재정경제부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을 따릅니다
    소파 쿠션부 충진제 복원서비스는 하자가 아니므로 보증기간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7. 사다리차 이용

    사다리차의 이용은 현장상황(엘리베이터의 크기, 계단 및 출입구 폭 등)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부분 주문 또는 해피콜 시, 미리 이용유무를 확인해주세요.
    만약 설치 당일 이용을 원하게 될 경우, 시공 프로님과 현장 협의 후 진행됩니다. (비용은 고객부담)

    [사다리차 이용이 필요한 경우]
    - 엘리베이터가 없거나 탑승 가능인원이 8인 미만일 때 
    - 계단 폭이 2m 이하 이거나 구조상 가구이동이 불가할 경우

    ※ 소파/침대 등 부피가 큰 가구일 경우, 엘리베이터가 8인승 이상이어도 사다리차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건물 구조상 사다리차 사용이 불가할 경우, 별도의 양중비(이동비)가 발생됩니다. 
    ※ 사다리차 비용 거부 시에는 배송이 어려우며, 발생된 반품비용 또한 고객부담입니다.

     

     

    8. AS센터 찾기

    운영시간 :  월~금 09:00 ~ 18:00 (단, 공휴일, 일요일 휴무)
    AS센터 점심시간 : 12:00 ~ 13:00

    서비스 범위 : 소모품 구입(단 일부 부품은 구입 불가)

    AS대표번호 1588-0900

     

    강북, 중수리 센터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대자동 276번지

    강남, 중부 센터
    서울 서초구 서초동 1429-9번지

    강서 센터
    경기도 부천시 오정동 111-14

    강동 센터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동 1444-1

    대구 센터
    대구광역시 서구 중리동 1169번지
    삼화무역 건물4층

    부산 센터
    부산시 동래구 안락동 163-8
    한샘서비스2층

    경남 센터
    경남 양산시 물금읍 증산리 1416

    전주 센터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여의동 859 한샘 전주 AS센터

    호남 센터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 175-8번지 호남센터3층

    충청 센터
    대전광역시 중구 오류동 188-15번지 성공빌딩 405

    강원 센터
    강원도 원주시 치악로 1535 3층

    제주 센터
    제주시 삼양2동 1496-5번지(일주등로 404)
    ※고객방문 어려움

     

    한샘 고객센터 전화번호 반품 교환 as신청 이전설치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