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발뮤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받기 교환 반품 방법

by 메디케어 2023. 10. 6.
반응형

발뮤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받기 교환 반품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발뮤다 고객센터에서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제품 정보, 사용법, A/S, 제품과 소모품 구입 등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현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은 살면서 사용하게 되는 '도구'에 있어 감동과 때로는 놀라움을 느끼기를 원합니다. 발뮤다는 가전제품이라는 '도구'를 통해 저희가 느낀 깊은 감동과 놀라움을 여러분과 나누고 싶습니다.

목차

    1. 콜센터 전화번호

    발뮤다 공식 서비스센터
    상담시간 : 평일 9:00 ~ 17:00
    점심시간 : 12:00 ~ 13:30

    02) 710-4100

    2. 온라인 상담

    메일 및 1:1 게시판 문의

    *이메일로 문의하신 내용은 메일로 답변을 드리며
    주문 관련 상담은 1:1 게시판을 통해서 답변 드립니다.

     

     



    3. 제품등록

    발뮤다는 오감을 통한 특별한 경험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하고 싶습니다.발뮤다 제품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등록을 해주세요.
    제품등록을 하면 발뮤다 코리아의 품질 보증 및 더욱 원활한 에프터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등록을 하신 분들께는 발뮤다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을 발급드립니다. 제품등록을 통한 다양한 서비스는 앞으로도 계속 추가될 예정입니다.
    제품등록은 구입하신 발뮤다 제품의 고유 시리얼번호와 구매처, 구매일자를 입력하여 간편하게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4. AS신청

    1. A/S 후 기재해 주신 주소로 상품이 발송 됩니다. 정확한 수령을 위해 주소와 휴대폰번호를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주소지 및 휴대폰번호 오기입으로 인한 오배송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2. A/S 접수는 홈페이지 내에서 신청서 작성 혹은 고객센터(02-710-4100)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내에서 신청서 작성 시 1~2일 이내로 해피콜을 드립니다.)

    3. A/S 신청 절차에 의해 택배로 제품을 보내주셨을 때에는 제품 수령 후 수리와 발송까지 10일 정도 소요됩니다.
      (AS 파트 수급 여부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품질보증기간내 AS
    1.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제품상의 하자로 인해 발생한 A/S는 무상 처리 됩니다.
    2. 품질 보증 기간 내 A/S 접수라도 고객님의 취급과실로 인한 파손 및 고장은 유상 A/S 가 진행됩니다.



    무상 A/S예외의 경우
    1. 구매일로부터 1년이 초과되는 상품에 대해서는 유상 A/S가 진행되며, A/S 비용은 상품 접수 후 책정되어 부과됩니다.

     


    AS 절차 안내

    STEP01
    A/S 신청에서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다음화면에서 작성 가능)


    STEP02
    신청완료 후 1~2일 이내에 ㈜한국리모텍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해피콜이 진행됩니다.


    STEP03
    해피콜 후 제품을 담을 빈 박스가 고객님께 CJ대한통운(1588-1255)로 발송됩니다.


    STEP04
    A/S 받을 제품을 박스에 포장해 놓으면, 택배 기사님께서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합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타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이 과정은 생략됩니다.)


    STEP05
    A/S 받을 제품이 ㈜한국리모텍으로 입고 후 약10일 이내로 고객님께 수리 완료 된 상품이 발송됩니다.
    (제품 발송 후 송장번호 문자 발송)


    고객님 AS 절차를 확인 하셨습니까?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신청서 작성을 부탁 드립니다.

     

     

     

    5. 교환과 반품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제품이 한국리모텍으로 도착해야 하며, 교환/반품 시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제품 박스를 개봉했을 경우에는 변심 교환/반품이 절대 불가합니다)
    상품 하자 및 오배송 등의 사유로 교환/반품 시 상품 수령 후 3주 이내에 제품이 한국리모텍으로 도착해야 하며, 교환/반품은 한국리모텍에서 부담합니다.
    제품을 보내주실 때, 성함, 연락처, 반품사유를 간단히 메모지에 적어 동봉해 주셔야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순 변심 혹은 제품 불량으로 인해 교환/반품 하고자 하시는 경우 고객상담실(02-710-4100)으로 전화 주시면 택배 픽업 접수가 가능하며, 고객님께서 직접 타 택배를 이용하여 제품을 보내주실 경우 "서울 용산구 원효로3가 청진빌딩 13층 (주)한국리모텍 02-710-4100"으로 택배비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해 교환/반품 하고자 하시는 경우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우리은행 1005-101-033917 (주)한국리모텍 으로 왕복택배비 5,000원을 입금해 주셔야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6.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1)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제품이 한국리모텍으로 도착되지 않았을 경우. (도착되는 시일 2~3일 감안 하셔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상품 박스를 개봉하거나 제품을 사용한 흔적이 있는 경우.
    3) 모니터에 따라 해상도나 조명의 차이가 있어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이로 인한 교환/환불은 단순 변심 사유로 간주됩니다.
    4) 상세 치수는 재는 방법에 따라 1~2cm 정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이로 인한 교환/환불은 단숨 변심 사유로 간주됩니다.
    5) 반품을 위한 고의적인 불량
    위의 5가지 항목 중 한가지라도 해당하실 경우 고객님의 동의 없이 제품은 다시 반송 됩니다.



    불량, 오배송일 경우
    정확한 배송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지만, 혹시 불량 혹은 오배송으로 다른 상품을 수령하셨다면 먼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상담실(02-710-4100)으로 전화 주시거나 1:1 친절상담 게시판에 글 남겨 주시면 최대한 빨리 처리 도와 드리겠습니다.
    배송비는 한국리모텍 부담이며, 정확한 배송을 위해 더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택배비는 5,000원 입니다.
    금액은 원칙적으로는 계좌입금(우리은행 1005-101-033917 ㈜한국리모텍)을 해주셔야 하지만, 부득이하게 제품과 함께 동봉하실 경우 박스에서 빠지지 않도록 안쪽에 잘 넣어 주시고 1:1 친절상담 게시판에 반드시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택배는 반드시 CJ대한통운(1588-1255)을 이용하여 보내주셔야 하며, 타 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택배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7. 발뮤다 매장 목록

    Offline Store판매매장 목록입니다.

    서울 더현대서울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서울 5층 02-3277-0586
    서울 현대백화점 목동점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257 현대백화점 목동점 지하1층 02-2163-1041
    서울 현대백화점 무역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17 현대백화점 무역점 4층 02-3467-8476
    서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 02-3479-6209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81 롯데백화점 본점 8층 02-772-3884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백화점 잠실점 10층 02-2143-1913
    서울 롯데백화점 노원점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1414 롯데백화점 노원점 7층 02-950-2714
    경기도 현대백화점 판교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8층 031-5170-2828
    경기도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포은대로 536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6층 031-695-1531
    경기도 롯데백화점 동탄점 경기도 화성시 동탄역로 160 롯데백화점 동탄점 6층 031-8036-3937
    경기도 롯데백화점 인천점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연남로 35 롯데백화점 인천점 5층 032-242-2596
    경기도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중앙로 124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8층 031-5174-7834
    경상도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7층 051-745-1318
    경상도 신세계백화점 동대구점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 149 신세계백화점 동대구점 7층 053-661-6701
    경상도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 772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6층 051-810-4644
    전라도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광주광역시 서구 무진대로 932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8층 062-360-1913
    충청도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1(도룡동 3-1) 신세계백화점 대전점 지하1층 042-607-8831
    충청도 갤러리아백화점 대전점 대전광역시 서구 대덕대로 211 갤러리아백화점 대전점 10층 042-720-6981
    경기도 롯데백화점 안산점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중앙대로 873 롯데백화점 안산점 신관 4층 하이마트 031-8042-3210
    제주도 디앤디파트먼트 제주 제주 제주시 탑동로2길 3 064-753-9904~5
    서울 디앤디파트먼트 서울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40번지 지하1층 02-795-1520
    서울 전자랜드 용산점(체험형 매장)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74 전자랜드 본관 1층 C-144호 02-716-1244
    서울 더캐시미어 천호점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005 현대백화점 천호점 3층 더캐시미어 02-2225-7385
    서울 더캐시미어 도산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45길 10-3 1층 더캐시미어 02-518-6980
    서울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3층 하이마트 02-3213-3000
    서울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마트 잠실점 1층 하이마트 02-420-2800

     

    발뮤다 고객센터 전화번호 AS 받기 교환 반품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