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해지 환불 탈퇴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출처는 디즈니플러스 홈페이지입니다.
디즈니플러스는 전화 또는 채팅으로 고객 서비스팀에 문의하여도 디즈니+ 계정 탈퇴를 처리해 드릴 수 없습니다. 아래 절차를 따라 탈퇴를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이용 중인 멤버십이 있다면 탈퇴가 불가능하므로, 우선 멤버십 해지를 해 주세요.
✅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
목차
디즈니플러스 환불
디즈니플러스는 경우에 따라 환불이 가능합니다. 특정 상황에서 취소 및 환불 정책에 따라 청약을 철회*하거나 부분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디즈니플러스 환불 바로가기
청약을 철회하거나 부분 환불을 제공받은 경우, 디즈니+ 계정 페이지의 결제 내역 섹션에 해당 내용이 표시됩니다. 참고로 환불 내역이 은행 또는 신용카드 명세서 등에 반영되려면 영업일 기준 최대 7~10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Apple App Store나 Google Play 스토어 등 타사 플랫폼을 통해 구독한 경우, 환불 요청 처리에 소요되는 시간에 대해 알아보려면 해당 스토어 정책을 확인하세요. 요청 현황도 해당 결제 플랫폼에 문의해 주세요.
*디즈니+ 계정에 시청 기록이 없는 경우에 한해,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구독료 전액 환불(청약 철회)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참고: 디즈니+ 계정 페이지와 결제 내역 페이지에 액세스하려면 이용 중인 디즈니+ 멤버십이 있어야 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디즈니플러스 해지
✅ 디즈니플러스 해지 바로가기
디즈니+ 회원은 언제든지 멤버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멤버십을 취소하더라도 디즈니+ 계정 또는 (해당하는 경우) The Walt Disney Company의 다른 제품과 서비스에 사용하는 기타 디즈니 계정을 탈퇴하게 되지는 않습니다.
디즈니+에서 직접 요금이 청구되는 경우 멤버십을 취소하려면 다음 절차를 따라주세요. (타사를 통해 요금이 청구되는 경우에는 절차가 다를 수 있음)
- 컴퓨터 또는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디즈니+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 프로필을 선택합니다.
- 계정을 선택합니다.
- 멤버십에서 해당 디즈니+ 멤버십을 선택합니다.
- 멤버십 취소를 선택합니다.
- 취소 이유를 선택하고 설문(선택 사항)을 완료하면 취소가 완료됩니다.
- 현재 결제 주기가 끝날 때까지 디즈니+를 계속해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그 이후에는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이용 기간이 남아있는 결제 주기에 대해서는 환불이나 크레딧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주의: 현재 결제 주기가 종료되기 전에 디즈니+ 멤버십(구독)을 취소하려는 경우, 다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의 경우, 디지털 콘텐츠에 액세스하거나 시청하지 않았다면 고객 서비스팀에 연락해 구독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결제일로부터 7일 이상 경과했거나 위에 기술된 청약 철회 요건을 충족하지 않는 경우, 고객 서비스팀에 연락해 즉시 구독을 취소하고 잔여기간에 대한 일부 금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상세 정보는 디즈니+ 이용약관을 확인하세요.
위에 설명된 내용은 디즈니+에 직접 결제로 멤버십을 구독한 경우에 한해서만 적용됩니다.
타사 결제
타사를 통해 디즈니+를 구독한 경우, 멤버십 취소 절차가 다를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타사 고객센터 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타사의 취소 및 환불 정책은 디즈니+ 환불 정책과 다를 수 있습니다.
LG U+ 바로가기
LG헬로비전 바로가기
KT 바로가기
KT스카이라이프 바로가기
Apple 바로가기
Google 바로가기
디즈니플러스 탈퇴
디즈니+ 계정을 탈퇴하면 이메일 주소, 이름, 프로필 이름과 관련 설정이 삭제됩니다. 다른 모든 디즈니+ 계정 정보도 익명 처리되어 더 이상 회원님의 이메일 주소와 연계되지 않습니다. 디즈니+의 모든 마케팅 이메일로부터도 수신거부 처리됩니다. 디즈니+ 멤버십을 취소한 이후에 언제든지 디즈니+ 계정을 탈퇴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계정 탈퇴
디즈니+ 계정은 다음의 단계에 따라 직접 탈퇴할 수 있습니다.
- 컴퓨터 또는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디즈니+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 프로필을 선택합니다.
- 계정을 선택합니다.
- 설정에서 계정 탈퇴를 선택합니다.
- 디즈니+에 직접 결제하는 경우 계정 탈퇴를 선택할 수 없다면, 이용 중인 멤버십이 있는 것입니다. 멤버십 취소 후에 계정 탈퇴를 다시 진행하세요.
- 타사를 통해 결제한 경우 계정 탈퇴가 가능하지만, 이용 중인 멤버십에 대해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요금이 청구되지 않도록 계정을 탈퇴하기 전에 타사를 통해 해당 멤버십을 취소했는지 반드시 확인하세요. 이 경우, 요금 청구 및 결제와 관련하여 타사의 약관과 정책이 적용되며, 해당 타사의 취소 및 환불 정책은 디즈니+의 정책과 다를 수 있습니다. 귀하가 이용하고 계신 타사는 남은 구독 기간에 대한 잔여 금액 환불을 제공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선택합니다.
-디즈니+ 계정 탈퇴와 관련한 상세 정보를 확인하고 다음을 선택합니다.
-디즈니+가 발신한 이메일에서 6자리 인증 코드를 확인합니다.
-코드를 입력하여 이메일 주소를 인증하고 다음을 선택합니다.
-탈퇴를 선택합니다.
디즈니+ 구독료를 디즈니+에 직접 결제하는 경우, 멤버십을 취소한 후에도 현재 결제 주기가 종료될 때까지 디즈니+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계정은 멤버십 이용 기간 종료 후 적시에 탈퇴 처리됩니다.
디즈니+ 구독료가 타사를 통해 결제되는 경우, 디즈니+ 계정 탈퇴를 요청하는 즉시 디즈니+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가 중단되어 이용할 수 없게 되며 디즈니+ 계정의 탈퇴는 적시에 완료됩니다. 디즈니+ 계정을 탈퇴하기에 앞서 현재 결제 주기 종료 전에 적용되는 해당 타사의 취소 및 환불 정책*을 확인하세요.
결제 주기 종료 전 디즈니+ 계정 탈퇴
현재 결제 주기가 종료되기 전에 디즈니+ 계정을 탈퇴하려면 위에 안내된 단계를 따르세요. 그런 다음 080-822-1416번으로 전화하거나 고객센터 페이지 하단에 있는 온라인 채팅을 이용해 디즈니+ 고객 서비스팀으로 연락하여 즉시 구독 취소 또는 청약 철회(해당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에 한함)를 요청하세요.
고객 서비스팀을 통해 즉시 구독 취소 또는 청약 철회가 처리되면, 요청이 이뤄진 날짜를 기점으로 더 이상 디즈니+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디즈니+ 계정은 기존의 결제 주기 종료시 적시에 탈퇴 처리됩니다.
이용 중인 디즈니+ 멤버십이 없는 상태에서 디즈니+ 계정 탈퇴
결제 주기 종료 등의 사유로 현재 구독 중인 디즈니+ 멤버십이 없는 경우, 디즈니+ 계정 설정에 액세스할 수 없으므로 직접 계정을 탈퇴할 수 없습니다. 위에 안내된 절차에 따라 디즈니+ 계정 탈퇴와 관련 데이터 삭제를 요청하지 않은 경우라면, 개인정보 처리방침 부속서의 제7조에 설명된 안내를 따라주세요(연락처: TWDC.KR.DPO@disney.com). 이메일로 데이터 삭제 요청 시, 반드시 디즈니+ 계정과 연계된 이메일 주소(도메인 포함)*에서 발송하여 데이터 삭제를 요청해야 합니다.
혹시라도 실수로 계정을 탈퇴했거나 마음이 바뀌었다면 최대한 빨리 디즈니+에 연락해 지원을 요청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 해지 환불 탈퇴를 알아보았습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출장 서비스 예약 방법 (0) | 2023.09.18 |
---|---|
아시아나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지점 별 연락처 (0) | 2023.09.18 |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0) | 2023.09.18 |
구글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0) | 2023.09.15 |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 (0) | 2023.09.15 |
중부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0) | 2023.09.15 |
신분당선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유실물 찾기 (0) | 2023.09.15 |
신분당선 시간표 첫차 막차 운행시간 (0) | 2023.09.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