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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

by 메디케어 2023. 7. 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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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



📌한화생명 고객센터 바로가기

📌나와 가까운 한화생명 지점찾기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번호 1588-6363
평일 09:00~18:00
시내외 39원/3분
휴대폰의 경우 통신사별 요금 과금


서비스 코드 안내

1
보험계약대출
보험계약 대출 조회 및 신청
보험계약 대출원금 및 이자 상환

2
일반보험금
만기, 배당, 분할, 해지(해약), 휴면보험금 조회 및 신청

3
보험료 납입
보험료 즉시 납입 및 보험료 자동이체 신청/변경

4
부동산 및 신용대출
보험 고객 신규/ 우수고객 신용대출 및 기대출 한도거래 추가 대출 신청

5
개인정보/보험카드
보이스피싱, 개인정보유출신고, 카드 분실 신고

6
변액 관련 조회 및 상담
변액 관련 조회, 상담

7
증명서 발행
보험증권 및 납입확인서 등 보험계약 관련 증명서 신청

0
상담사 연결


한화생명 고객센터 운영시간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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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앱 이용 안내


나에게 딱 맞는 보험을 가입부터 관리까지 한 번에!

한화생명 앱을 이용하시면 고객센터 방문이나 콜센터 전화상담없이 쉽고 편리하게 가입하신 보험계약 관리 및 업무처리를 하실 수 있으며, 다이렉트 보험청약, 대출, 퇴직연금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한화생명 고객 인증 시 간편비밀번호 등록이 필요합니다. (인증수단은 ‘전체메뉴 > 인증수단’ 메뉴에서 패턴, 바이오(지문), 공동인증서로도 추가 등록이 가능합니다.)

📌 구글 PLAY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한화생명 앱 다운받기


사고보험금 청구 방법

사고보험금 신청절차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업무를 보실 때는 추가서류가 필요할 수 있으니 대표전화(1588-6363)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망보험금 청구절차

계약사항 확인
계약사항은 보험정보 계약조회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험정보계약 조회
보장내용(약관)은 PC홈페이지 상품공시실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고보험금 청구서류
사고보험금 신청 전 청구서류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사고보험금 청구 서류 안내 바로가기


사고보험금 청구
한화생명 PC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간편하게 청구하실 수 있습니다.

한화생명 앱
사고보험금 접수/지급내용 조회
사고보험금 내역 조회는 한화생명 PC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험금 청구 방법

1. 모바일 청구

청구방법 : 스마트폰 한화생명 모바일 앱 [사고보험금청구]에서 신청
피보험자, 수익자 동일한 경우 가능
계약자, 수익자 동일한 부모이고 피보험자가 미성년자인 경우 가능
이용시간 : 365일 24시간 이용
※ 17시 이후 신청건은 익영업일에 접수 처리됩니다.
한화생명 앱 바로가기


2. 인터넷 청구

청구방법 : 한화생명 PC홈페이지 [사고보험금 신청/조회] 메뉴에서 접수
피보험자, 수익자 동일한 경우 가능
계약자, 수익자 동일한 부모이고 피보험자가 미성년자인 경우 가능
이용시간 : 365일 24시간 이용
※ 17시 이후 신청건은 익영업일에 접수 처리됩니다.


3. 고객 방문 청구 (고객센터, 지점 등)

신분증, 구비서류 지참 내방
업무시간 : 평일 09:00 ~ 15:30


4. FP를 통한 대리 청구

담당FP에게 구비서류 제출


5. 등기 우편 청구

주소 : [우04143]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55,
LG마포빌딩 16층 한화생명 사고보험금 우편청구 심사 담당자 [앞]
6. 콜센터를 통한 Fax청구

콜센터 상담(계약관계자 본인 유선확인)후 안내 받은 Fax 번호로 구비서류 송부


7. '1:1 고객센터' 통한 청구

1:1 고객센터를 통한 사고보험금 신청은 1588-6363 콜센터 (상담사 연결 0번 > 일반상담 3번) 통해 신청 가능
이용시간 : 평일 09:00 ~ 18:00
※ 세부내용은 콜센터 상담사 연결을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꼭 알아두실 내용

[보험금 청구시 유의사항]
보험금 청구서류 사본 인정 범위
- 청구금액 500만원 이하는 비대면인 홈페이지, 모바일, 태블릿(FP대리청구)으로 청구 가능합니다.
비대면 청구 채널(FAX, 홈페이지, 모바일앱, 태블릿(FP대리청구))이용가능 보험금 청구 대상
- 사고보험금 신청은 FAX - 100만원 이하 홈페이지/모바일앱, 태블릿(FP대리청구) - 500만원 이하건만 신청 가능합니다.
보험금 심사과정에서 필요시 원본서류 및 추가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우편으로 보험금 청구시는 분실방지를 위해 등기우편으로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비대면 청구 및 담당FP를 통해 보험금 청구시는 콜센터(1588-6363)또는 담당FP 상담 후 청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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