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

by 메디케어 2023. 7. 27.
반응형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현대해상 고객지원팀, 지점, 하이카프라자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현대해상 대표콜센터

    1588-5656
    (해외에서 거실 때 82-2-732-5656)

    번호 별 서비스 내용

     

    1자동차 고장출동
    2자동차 사고접수
    3질병/상해 보험금청구
    4계약조회, 변경, 해지 및 장기 환급금 신청
    5장기 보험료 납부
    6단기운전자 확대 특약 가입
    7보험 신규가입 상담
    8대출 신청 및 상환
    9증권 및 증명서 발급

     

    음성 ARS 이용 시간

    -이용요금 안내
    일반전화의 통화료는 시내 통화요금으로 부과됩니다.
    휴대폰 및 인터넷 전화의 통화료는 통신사에 가입하신 요금제로 부과됩니다.

    -콜센터 무료상담 전화 : 080-365-5656
    매년 1~2월에 한하여, '33'번을 누르면 '연말정산 증명서 발급' 관련 ARS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년 5월에 한하여, 33번을 눌러서 '종합소득세 신고증명서 발급' 관련 ARS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ARS 번호

    이용가능시간: 평일 09:00~18:00
    고장/사고접수: 365일 24시간
    (고장/사고접수는 하이카다이렉트 고객센터 및 장애인 전용 콜센터에서만 가능합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운전자보험, 그 외 다이렉트보험 가입상담
    전화가입상담센터
    1577-1001

    인터넷, 모바일, 앱 이용 관련 문의
    인터넷 콜센터
    02-2116-1004

    보험계약대출 이용 및 관련 문의
    대출상담 콜센터
    1588-5655

    보험계약대출 이용 및 담보대출, 신용대출 관련 문의
    대출전담 콜센터
    1668-5655

    홈쇼핑, TM, 인터넷으로 보험 가입 후 계약조회, 사고접수(가입 상담도 가능)
    전략채널전담 콜센터
    1577-5659

    방카슈랑스 관련 상담, 서비스 이용 문의
    방카슈랑스 콜센터
    1588-5658

    교차판매 관련 상담
    교차판매지원 콜센터
    1577-5658

    친절하고 사려깊은 전문상담사와 마음 편하게 상담
    장애인 전용 콜센터
    02-2116-1060

    어린이보험 전문가에게 가입 상담 및 어린이보험 관련 문의를 할 수 있어요.
    어린이보험 전용 콜센터
    1688-0055

    365일 24시간 빠르고 간편한 보험가입 상담이 가능해요.
    보험가입상담 전용 콜센터
    1688-9599

     

    언어·청각장애인 전용 문자상담

    계약 관련 문의: 013-3366-5653 (평일 09:00~18:00)
    고장출동 및 자동차 사고접수: 013-3366-5656 (365일 24시간)
    별도 정보이용료는 없으나, 고객님의 요금제에 따라 문자메시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손말이음센터 수어상담 서비스를 연계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문의: 국번없이 107)


    대면 창구 이용 안내

    현대해상 고객지원팀, 지점, 하이카프라자를 안내해 드립니다.

    서비스 내용 및 이용가능시간


    계약관리
    평일 09:00~17:00
    계약자 변경, 연금저축계좌 이체(다른 보험회사 → 현대해상)

    증명서 발급
    평일 09:00~17:00
    보험증권/보험료납입증명서/대출증명서 발급 등

    환급금 지급
    평일 09:00~15:30
    만기/중도/해약환급금 지급 등

    대출신청
    평일 09:00~15:30
    보험계약대출 신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으로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인터넷 서비스 운영 시간 안내

    📌가까운 현대해상 지점 찾기


    장애인 이용 안내

    고령층을 위한 큰글씨서비스 , 장애인을 위한 음성인식/수어서비스 , 색맹/약시자를 위한 화면낭독프로그램 등 모든 고객님들이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또한 금융취약계층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재산상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콜센터 상담사 및 모든 고객창구 직원에게 정기적으로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장애인 고객 전용 콜센터

    여러 단계의 ARS 메뉴를 거치지 않고 상담사와 바로 연결되므로 보다 편리하고 원활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용 콜센터: 02-2116-1060
    언어/청각장애인 전용 휴대폰 문자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계약 관련 문의(문자 상담): 013-3366-5653
    고장출동, 자동차 사고 접수(문자 상담): 013-3366-5656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에서 운영하는 손말이음센터를 통해 수어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손말이음센터: (국번없이) 107
    자세한 서비스 안내는 107 손말이음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손말이음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고령 고객 전용 콜센터

    고객 정보를 바탕으로 만 65세 이상 고객이 콜센터 전화와 연결된 것이 확인되면 여러 단계의 ARS 메뉴를 거치지 않고 상담사와 바로 연결하여 보다 편리하고 원활한 상담을 제공합니다.
    대표콜센터: 1588-5656

     

    장애인 고객 전담 창구

    전국 12개 고객지원팀에서 장애인 고객 전담 창구인 마음 도움 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음 도움 창구는 장애인 고객의 창구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장애 유형별 응대 매뉴얼을 숙지한 전담 직원을 배치한 창구입니다.

    이용방법: 창구에 비치된 '마음 도움 카드'에 장애 유형과 원하는 업무를 체크하여 전담 창구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광화문고객지원팀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163, 현대해상빌딩1층 (세종로)
    02-3701-8430

    명동고객지원팀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2길 20, 현대해상빌딩1층 (명동2가)
    02-6744-1212

    강남고객지원팀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37. 1층(역삼동)
    02-2009-8000

    영등포고객지원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141, 현대해상빌딩1층 (당산동3가)
    02-2628-4300

    인천고객지원팀
    인천광역시 남동구 미래로 7, 현대해상빌딩1층 (구월동)
    032-222-1212

    수원고객지원팀
    경기 수원시 권선구 효원로 268 1층(권선동)
    031-234-1212

    대전고객지원팀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서로 75, 현대해상빌딩1층 (둔산동)
    042-488-1212

    전주고객지원팀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노송광장로 29, 현대해상빌딩1층 (서노송동)
    063-240-1212

    광주고객지원팀
    광주광역시 서구 시청로 72, 현대해상2층 (치평동)
    062-350-1212

    부산고객지원팀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240, 현대해상빌딩 2층 (초량동)
    051-960-1212

    대구고객지원팀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790, 현대해상빌딩 1층 (두류동)
    053-650-1212

    울산고객지원팀
    울산광역시 남구 번영로 131, 현대해상빌딩2층 (달동)
    052-229-1212

    현대해상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