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롯데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에러코드 확인 AS 신청 방법

by 메디케어 2023. 10. 27.
반응형

롯데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에러코드 확인 AS 신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전국 곳곳에 고객 여러분들을 위한 롯데보일러 서비스센터가 있습니다. 롯데기공이 만드는 가족같은 따뜻함을 만나보세요.

 

✅ 나와 가까운 서비스센터 찾기

 

A/S안내(보일러) | 고객센터 | 롯데기공

A/S안내 | 보일러 롯데기공 생산 제품의 서비스망 구축현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 문의나 A/S는 1588-8888로 연락바랍니다. 각 지역을 클릭하시면, 해당지역의 서비스 센터의 위치와 연락처를 알

www.lottelem.co.kr

 

 

목차

    롯데보일러 바로가기

     

    ★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https://www.lottelem.co.kr/customer/as_boiler.asp

     


     

    1. 고객센터 전화번호

     

     

    ✅ 겨울철 가스비 절약 방법

     

    겨울철 가스비 절약 방법

    겨울철 가스비 절약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출처는 롯데보일러, 대우가스보일러 입니다. 보일러가 작동될 때 배기가스 냄새가 난다면 보일러 대리점 또는 설치점에서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

    dayuk0919.tistory.com

     

    롯데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전국 어디서나 1588-8888 입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사용설명서로 이동합니다. ★

     


     

    2. 고장 조치 방법

     

     

    ✅ 자주 묻는 질문 바로가기

     

    FAQ | 고객센터 | 롯데기공

    FAQ 다양한 고객님들의 질문을 한 곳에 모아두었습니다.

    www.lottelem.co.kr

     

     

    아래 사항을 점검해 보시고 그래도 이상이 있으면 전원 플러그를 빼고 서비스센터로 연락해 주세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사용설명서로 이동합니다. ★

     

     


     

    3. 자주 묻는 질문

     

     

    ✅ 혹한기 동결에 따른 해빙방법

     

    FAQ 상세보기 | 고객센터 | 롯데기공

    FAQ 다양한 고객님들의 질문을 한 곳에 모아두었습니다. FAQ 상세보기 제목 혹한기 동결에 따른 해빙방법 입니다(꼭 읽어주세요) 관련제품 가스보일러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상담실 입니다 최

    www.lottelem.co.kr

     

    난방이 되지 않아요

    1. 리모콘의 선택 스위치를 보세요. "온수전용"으로 되어있으면 "난방온수" 쪽으로 전환해줍니다. 

    2. 난방온도를 너무 낮게 설정하여도 난방기능을 체감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난방온도조절 손잡이를 적당한 온도로 올려서 사용하십시요. 

    3. 장기간 사용시 배관내에 물이 부족할 경우에는 물보충을 실시 하시고,오랫동안 보일러를 가동하지 않으면 배관내에 공기(에어)가 차는데 에어빼기를 하면 보일러가 정상작동 됩니다.

     

     

    온수가 나오지 않아요

    온수의 출탕량은 보일러의 용량과 관계가 많습니다. 난방용량이 적은 13,000~16,000kcal/h의 보일러를 사용하실 경우 이런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온수를 사용하실 때는 리모콘의 온수온도조절 손잡이를 "고"에 맞추시고 물을 적당한 양으로 조절하여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온수사용시 난방이 되는 경우

    온수사용시 난방측 밸브가 난방을 막아주며 온수정지시 소량의 잠열이 난방수 배관으로 전달 될수 있어 약간은 온도가 전달 될수 있습니다. (이경우 안쓰시는 방쪽 분배기를 잠그고 사용 하시면 됩니다.) 또한 온수/난방 부품이 노후 되었을 경우 심하게 나타날 수 있으니 전문 기사를 통하여 점검 받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무상 보증 기간

    기본적으로 공산품 소비자 보호 규정에 의한 무상 서비스 기간은 개별구입 제품인 경우는 1년, 신규 집단 세대인 경우 건설회사와의 계약에 의해 결정되며 대개 2년입니다. 서비스 기간내에 보일러가 고장이 나서 고치지 못한 상태로 무상기간이 경과된 경우 당연히 당사가 책임을 지고 A/S를 해드려야 할 사항입니다. 그러나 보일러 자체의 고장이 아닌 건축물의 고장인 난방배관에서 누수가 되어 발생되고 있는 문제라면 여기에 해당이 되지 않습니다.

     


     

    5. 롯데보일러 서비스센터 안내

    서울본사

    서울시 동작구 보라매로 5길 51, 롯데관악타워 9층
    전화번호 1588-8888

     

    충청지점

    (301-831) 대전광역시 중구 용두동 113-12번지
    대전 지하철 오룡역에서 내려 8번출구로 나와 우측 방향 1분 이내 거리
    전화번호 042-221-6121

     

    경북지점

    대구광역시 동구 송라로 135 1층 롯데기공
    대구 지하철 신천역(경북대입구) 1번 출구로 나와 직진하여 신암지하도를 지나, 동신초등학교를 지나 한 블록 더 직진, 신천역 지하철 역에서 5분 거리
    전화번호 053-952-9321/3

     

    경남지점

    부산광역시 연제구 중앙대로 1217 국제빌딩 1층 101동 B호
    전화번호 051-555-7304~5, 051- 555-3853~5

     

    호남지점

    (500-828) 광주광역시 북구 운암동 1570 3층 롯데기공
    종합버스 터미널 사거리에서 광주은행 방향으로 직진, 광주은행을 지나 광암교를 건너자 마자 우측 방향으로 500m 거리 한진빌딩 건물
    전화번호 062-381-1855

     

    롯데보일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에러코드 확인 AS 신청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