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취소 반품 교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G마켓은 혁신적인 쇼핑 플랫폼을 기반으로 세상의 모든 가치를 연결하고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창출합니다.
목차
1. 콜센터 전화번호
일반회원/비회원 이용안내
1566-5701(평일 09:00 ~ 18:00)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 전용 이용안내
1522-5700(365일 09:00 ~ 18:00)
판매 상담이 필요하신가요? (판매 고객)
1566 - 5707(평일 09:00 ~ 18:00)
고객센터 통화 요금은 발신 고객에게 과금됩니다.
다양한 G마켓 전담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관련 문의가 있으실 경우 아래 번호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구매전용
|
1566-5701
|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판매전용
|
1566-5707
|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
1522-5700
|
09:00 ~ 18:00
(365일, 연중무휴) |
스마일페이
|
1644-0739
|
09:00 ~ 2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스마일배송
|
1644-5718
|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스마일프레시
|
1670-4249
|
평일 : 07:00~20:00
토요일/공휴일 : 07:00~18:00 일요일 : 09:00~18:00 |
G마켓
여행 고객센터 |
1566-5705
|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음식배달
|
1566-5708
|
10:00 ~ 24: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스마일카드
(현대카드) |
1522-0080
|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Fax : 02-589-8842
Mail : gmarket@corp.gmarket.co.kr
2. 원격 지원
말로 설명하기 힘든 문제라면 원격지원을 통해 PC 화면을 공유해주세요. 상담원이 화면을 함께 보며 문제를 해결해 드릴게요.
이용 안내
먼저, 고객센터 1566-5701로 전화하셔서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진행해주세요.
원격 지원 접속에 필요한 회원 ID 혹은 이름을 입력 후 시작할 수 있습니다.
3. 주문 취소
나의 쇼핑정보 > 전체 주문 내역에서 [취소신청] 버튼 클릭 시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 취소 진행은 주문 내역 상태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입금대기], [결제완료] 상태인 경우 : 해당 상품의 [취소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취소/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배송준비중] 상태인 경우 : 해당 상품의 [취소신청] 버튼 클릭 시 즉시 취소가 아닌 [취소처리중]으로 표시됩니다. 이 경우 이미 상품 발송한 상태라면 주문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상품 발송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하여 반품 신청을 통해 진행해야 하므로 꼭 확인해 주세요.
※ [취소처리중] 상태에서 배송을 원하신다면 [취소신청취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4. 환불
취소 완료 후 환불은 결제수단에 따라 상이합니다.
※ 결제수단별 환불 소요 기간
무통장입금 : 스마일캐시 환불 선택 시 취소 완료 즉시 재 적립 / 내 계좌로 환불 시 취소 완료일 +1일(영업일 기준) 소요
신용/체크카드 : 3~5일(영업일 기준) / 체크카드는 승인 취소 후 해당 계좌로 입금
휴대폰 소액결제 (스마일캐시로 환불되는 경우에는 즉시 확인 가능)
결제 월과 취소 월이 같은 경우 : 휴대폰 소액결제 당일 승인 취소 (휴대폰 요금 미청구)
결제 월과 취소 월이 다른 경우 : 환불 완료 후 출금 가능 현금성 스마일캐시로 환불 (휴대폰 요금 합산 청구)
※ 배송준비중, 배송중, 배송완료 상태에서는 판매자의 취소/반품승인 후 환불
※ 판매자 지정택배, 편의점 택배로 반품하면 반품 상품 수거 시 환불되는 빠른환불 서비스 적용
확인 후에도 해결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1566-5701)로 문의하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5. 반품
나의 쇼핑정보 > 주문내역에서 [반품신청] 버튼 클릭 시 직접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반품 신청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아래 조건을 확인해 주세요.
반품 가능 기한은 배송완료 후 7일로, 기간이 경과되었다면 판매자와의 협의가 필요합니다.
일부 상품(e-쿠폰, 글로벌셀러 상품 등) 은 기간이 경과되지 않았어도 반품 신청 시 판매자 확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확인 후에도 해결에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1566-5701)로 문의하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반품 배송비 결제
반품 신청 과정에서 3가지 방법 중 1개를 선택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원인 제공자가 왕복 배송비 부담)
※ 반품 배송비 결제 방법 (3가지)
1) 지금 결제함 : 환불금액에서 차감 또는 스마일캐시 중 택 1, 빠른 환불 처리를 위해 권장하는 방법
2) 상품에 동봉함 : 상품 포장 시 현금을 동봉하는 방법, 분실 위험이 있어 권장하지 않음
3) 판매자에게 직접 결제 : 판매자에게 반품 배송비 직접 송금, 반품 요청 전 판매자와 협의 필요
※ 반품 배송비 구매자 부담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하여 반품/교환이 진행되는 모든 경우(단순 변심 / 연락처 오기재, 주소지 오류, 부재, 연락두절 등 수취인의 사정으로 반송된 경우)
※ 반품 배송비 판매자 부담
판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반품/교환이 진행되는 모든 경우 (상품 제목 및 상세페이지 내 표시·광고된 내용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6. 교환
나의 쇼핑정보 > 주문내역에서 주문한 상품의 오른쪽 [교환신청] 버튼 클릭 시 직접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교환 신청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아래 조건을 확인 바랍니다.
① 교환 가능 기한은 배송 완료 후 7일로, 기간이 경과되었다면 판매자와의 협의가 필요합니다.
② 일부 상품(e-쿠폰, 글로벌셀러 상품 등)은 기간이 경과되지 않았어도 교환 신청 시 판매자 확인 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교환 시 배송비
교환 사유에 따른 왕복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교환 배송비 결제방법과 청구 대상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교환 배송비 결제방법
- 스마일캐시로 결제할게요 : G마켓은 스마일캐시로만 교환배송비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잔액이 부족하다면 충전 후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배송비 구매자 부담
구매자의 단순 변심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하여 교환이 진행되는 모든 경우
※ 교환 배송비 판매자 부담
상품 제목 및 상세 페이지 내 표시·광고된 내용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판매자의 책임으로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판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교환이 진행되는 모든 경우
G마켓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취소 반품 교환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노버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센터 위치와 연락처 (0) | 2023.10.15 |
---|---|
한성컴퓨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AS신청 방법 (0) | 2023.10.15 |
CJ온스타일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반품 환불 AS 접수 방법 (0) | 2023.10.15 |
cj대한통운 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배송 조회 공휴일 일요일 배달 (0) | 2023.10.15 |
코원에너지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지역 서비스센터 목록 (0) | 2023.10.15 |
우리카드 할부전환(분할납부) 방법 및 이자 수수료 (0) | 2023.10.14 |
네이버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원 연결 방법 (0) | 2023.10.14 |
현대홈쇼핑 고객센터 전화번호 현대 Hmall 상담원 연결 AS 환불 (0) | 2023.10.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