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한성컴퓨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AS신청 방법

by 메디케어 2023. 10. 15.
반응형

한성컴퓨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AS신청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출처는 한성컴퓨터이며 대부분의 질문은 자주 묻는 질문 검색을 통해 답변을 얻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목차

    1. 콜센터 전화번호

     

    데스크탑 A/S
    TEL : 02-3272-1003

    업무시간 : 10:00 ~ 17:00 (토,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3:00 ~ 14:00

     

     

     

    2. AS 안내

    전화연결이 되지 않을 때에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A/S 택배 접수가 가능합니다. 전화연결이 어려워 불편을 겪으실때는 아래의 접수방법에 따라서 접수해 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1 홈페이지에서 접수증을 다운받아 작성합니다.
    본페이지 상단에 [AS접수증 다운로드]아이콘을 클릭하셔서 접수증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접수증을 작성하여
    출력하시거나 접수증 양식을 참고하여 종이에 내용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제품 사양, 구성품(어댑터 등)을 접수증에 반드시 정확히 기재하셔야 하며 접수증에 기재되지 않거나 상이한 품목에 대하여 한성컴퓨터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 서비스 받으실 제품과 A/S 접수증을 동봉하여 완충포장합니다.
    구입 시 받으실 때처럼 때처럼 제품박스에 제품을 넣으신 후 외부 완충등을 해주셔서 충격에 잘 버틸 수 있도록 포장해주세요. 이 때 출력하신 접수증을 같이 넣어 포장해 주세요.


    3한성컴퓨터 고객지원 센터로 제품을 선불로 발송합니다.
    택배를 예약하여 지정택배사 및 택배 보내실 주소를 참고하셔서 한성컴퓨터 고객지원센터로 제품을 선불로 발송해 주세요 (운임은 소비자와 판매사 1:1 선불원칙 입니다.)

     


    구입 후 7일 이내 구입 후 7일 이내 발생한 초기불량의 경우 지정 택배사(로젠택배) 착불로 발송이 가능하시며, 그 외 택배사 이용 시 선불로 발송하셔야 합니다.
    구입 후 7일 이후 구입 후 7일 이후 발생한 불량의 경우 자주 이용하시는 택배사를 통해 선불로 발송하시면 됩니다.


    4 제품이 고객지원센터에 도착하면 자동으로 A/S가 접수되며 접수완료 문자가 발송됩니다.
    고객님의 제품이 택배사를 통해 고객지원센터에 도착하면 도착순서 기준으로

    - 오전에 도착 시 전에 도착일 경우 오후에 전산 택배 접수
    - 오후에 도착시 오후에 도착일 경우 다음날 오전에 전산 택배 접수
    접수가 완료되면 한성컴퓨터에서 고객님께 택배사와 별도로 접수완료문자를 발송해 드립니다.

     


    5 서비스 담당 기사가 고객님께 증상 및 점검관련 전화문의를 드립니다.
    위 과정이 완료되면 서비스 담당기사님께서 증상 및 점검관련으로 고객님께 전화로 문의를 드립니다.
    즉시 처리 가능 시 즉시 처리 가능한 수리일 경우 수리를 바로 진행됩니다.
    즉시 처리 불가능시 불량 내용이 불확실하거나 유상수리가 발생 할 경우 수리 전 먼저 고객님께 전화 문의로 내용을 파악한 뒤 진행여부에 대해 확인받고 수리를 진행합니다.


    6 수리완료 후 전화를 통해 고객님께 추가 점검사항 여부 확인 후 A/S완료된 제품 발송
    수리 완료 후 추가 점검사항이 있는지 고객님과 전화통화 후 추가 점검사항이 없음을 확인받고 당일/익일 지정택배사로 발송해 드립니다. 제품발송과 함께 고객님의 휴대폰(연락처)으로 택배운송장번호가 전송되며 1~2일 이내에 제품 수령이 가능합니다.(택배사 사정에 따라 차이가 날수 있음)


    ※ 유상처리 비용이 발생할 경우 담당기사분이 비용입금 확인 후 제품을 발송해 드립니다.
    (유상처리 비용 입금은 당일 오후5시 이전까지 송금하셔야 담당기사님께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3. 유의사항

    ※ 제품을 보내실 때 택배비용은 선불입니다.
    단, 구입 후 7일 이내 초기불량 기간에 한하여 로젠택배 착불로 점검을 보내주시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때 법정공휴일이 포함된 경우 (일요일, 명절, 한성컴퓨터 공식 휴무) 해당 기간만큼 연장되어 적용됩니다.


    ※ 제품을 보내시기 전에 하드디스크에 저장된 파일은 백업을 해두시기 바랍니다. 수리중 자료가 손실될 수 있으며, 한성컴퓨터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품 배송시 접수증을 함께 포장해 주셔야 하며 포장시 충전재를 넣어 안전하게 포장하여 주세요.
    포장 미비로 인한 제품의 파손 등의 문제 발생 시 한성컴퓨터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택배사와 피해보상에 대해 직접 협의하셔야 합니다.)

     

     

    4. 수리비용

     

    ※한성컴퓨터 서비스 규정에 의거하여 수리비용이 결정됩니다.
    ※서비스의 신속한 처리를 위해 서비스 입고수량에 따라서 직영서비스 센터로 이관되어 수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직영서비스센터는 한성컴퓨터의 공식 인정 서비스센터 이므로 안심하고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 수리 중 경미한 스크래치가 발생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수리 중 발생된 스크래치에 대하여 추가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 점검비란?
    유상건의 경우 점검 후 수리비용 문제로 수리를 하시지 않더라도 기본점검 비용은 발생합니다.
    이 때 발생하는 인건비를 점검비라고 합니다. 점검비 산출 기준은 수리 기사들의 인건비 평균값을 기준으로 시간을 단위로 산정합니다.


    -기본점검 : 인건비 8,300원+기술료 13,700원 22,000원 (VAT 포함)
    -윈도우 설치 : 한성 OEM 윈도우 설치 및 점검 = 33,000원 (VAT 포함)
    (무상건의 경우, 별도 서비스 점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5. 초기 불량 안내

    초기불량 기간인 7일 이내에 공식 공휴일 (달력에서 빨간날) 이 겹쳐 있는 경우 해당 기간만큼 초기불량의 인정 기간이 증가합니다. 초기불량 기간 내에 일요일이나 한성컴퓨터 고객지원센터가 휴무가 있는 경우 해당 일수만큼 초기불량 인정 기간이 증가합니다.
    초기불량의 경우, 대한통운으로 착불로 보내주실 수 있으며, 그 외 다른 택배사를 통해 보내주실 때에는 선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단, 배송을 받으시고 파손건이 있으신 경우에는 해당 제품이 배송 중 파손인지 과실에 의한 것인지 배송 전문 담당자가 확인을 할수 있으므로 꼭 바로 한성컴퓨터 고객지원센터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전화상이나 게시판에서는 배송 중 파손건을 직접 진단하는 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꼭 한성컴퓨터 고객지원센터에 구매 내역서와 해당 제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구매내역서 (구매영수증)은 구입하신 판매처에서 구매내역을 출력하시면 됩니다.
    택배 발송시에는 홈페이지 메인에서 접수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제품과 함께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구매영수증을 함께 보내주지 않으면 유상처리 됩니다.
    불량 확인서는 한성컴퓨터직영점에서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6. 고객센터 방문 시 무조건 당일 처리가 가능한지 궁금하신가요?

    택배 메인보드 및 그래픽 카드 등 기능상 테스트를 요하는 부품에 대해서는 당일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정밀한 테스트를 거치기 때문에 1일에서 3일정도 소요되실 수 있으며 고객님께서 긴급 출고의 요청을 하실 경우 안정성을 보장해 드리지 못할 수 있습니다.

     

    한성컴퓨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AS신청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