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블루핸즈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센터 위치

by 메디케어 2023. 9. 25.
반응형

블루핸즈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센터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

     

    1.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센터 080-600-6000
    차량 구입/정비 서비스, 멤버십 등 문의
    블루링크 서비스 개통/해지/변경 등

     



    · 평일 : 08:3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긴급출동, 안전 보안 서비스는 365일 24시간 제공)

     


    2. 챗봇 서비스

    정비 서비스 예약
    간단한 전화 한통으로 고객님들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서비스 예약 소개
    회원님들의 시간 절약과 편의를 위해 정비 서비스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전화 한 통으로 고객님들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전문 상담원이 고객님이 이용하고 싶은 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하이테크센터나 블루핸즈를 검색하여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예약을 해드립니다.


    서비스 예약 절차
    1) 전화연결 080-600-6000
    2) 상담원 접수 고장증상, 희망지역, 희망일자 • 시간 상담
    3) 예약배정 희망지역, 일자, 시간 감안 최단거리 업체 배정 (안내 알림톡/SMS 발송)
    4) 사전 고객통화 예약 배정된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위치 및 방문절차 상세 안내
    5) 차량수리 예약 일자와 시간에 맞춰 배정된 서비스 네트워크 방문
    6) 예약 변경/취소 080-600-6000

     



    3. 모바일 셀프서비스

    링크 접속 후, 상담원 연결 없이 직접 화면을 보면서 편리하게 각종 안내 및 조회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모바일 셀프서비스 연결 신청 / 모바일 셀프서비스 화면으로 이동


    1 모바일 셀프서비스 연결 신청
    080-600-6000으로 전화 후 단축 번호 1번을 누르면 연결 링크 알림톡 수신 (해당 링크는 수신 후 일정 시간만 이용 가능)


    2 모바일 셀프서비스 화면으로 이동
    수신 알림톡 링크 버튼 누르면, 모바일 셀프서비스로 연결


    3 모바일 셀프서비스 시작
    모바일 셀프서비스 화면을 보며 편리하게 상담 진행



    4. 1:1 문의

    - 차량 구입 관련 문의는 계약 영업점 또는 인근 영업점 승용 판매/시승 네트워크 바로가기 > 또는 상용 판매 네트워크 바로가기 > 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차량 계약 순번 및 납기 안내는 계약 영업점에서 안내 가능하며, 1:1 문의 등록 시 안내 회신 불가합니다.
    - 차량 정비 관련 문의는 인근 블루핸즈 서비스 네트워크 검색/예약 바로가기 >  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정보 보호를 위해 로그인은 30분간 유지되며, 이 후 자동으로 로그아웃 되어 1:1문의를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필요하신 경우 상담내용 하단 [로그인 연장] 버튼을 클릭하여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문의 관련 정보는 접수일 기준 1년간 보관되며, 기간 만료 후 자동 폐기됩니다.
    - 1:1 문의를 통한 전화상담 요청은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 내용 중 욕설, 폭언, 위협, 허위사실 등이 포함될 경우 모욕, 협박, 명예훼손 등으로 간주하여 답변이 제외될 수 있으며, 관련 법규에 의거 처벌될 수 있습니다.

     



    5. 블루핸즈 관리점 이용안내

    1. 가까운 블루핸즈를 이용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무상수리/리콜 안내 받으신 점검의 경우, 예약한 블루핸즈와 사전 상담 하시면 부품 준비 등 더욱 원활한 예약 정비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코나EV, 아이오닉EV 고전압배터리 교체 리콜은 통합예약센터(☏080-600-6000) 전화 예약만 가능합니다. (고전압배터리 배송 필요로 온라인 예약 접수 불가)
    4. 넥쏘 스택 관련 리콜의 경우, 하이테크센터 및 수소차 전담 블루핸즈에서 조치 가능하오니 통합예약센터(☏080-600-6000) 통해 예약 접수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네트워크 구분
    전문 블루핸즈 : 차체/도장, 엔진/미션 작업 등을 제외한 신속한 보증수리 및 일반 정비가 가능한 블루핸즈
    종합 블루핸즈 : 차체/도장, 엔진/미션 작업 등을 포함한 모든 보증수리 및 일반 정비가 가능한 블루핸즈(단, 대형 상용의 경우 상용 전문 블루핸즈 입고 필요)
    하이테크센터 : 보증수리 및 일반 정비가 가능한 현대자동차 직영 정비 거점 (단, 일부 차종의 경우 시설/장비에 따라 일부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으니 사전 문의 필요)

     

     


    블루핸즈 특화 서비스
    차체/도장 수리 우수 : 차별화된 차체/도장 수리를 위한 인력/장비/시설/매뉴얼 정비 역량을 보유한 우수 블루핸즈
    기술력 우수 : 우수한 자동차 정비 기술 인력(HMCP Level 3 이상)을 보유한 블루핸즈
    HMCP는 현대자동차 기술인증제도로, Level 3는 국가자격증 '자동차 기능장' 급에 해당합니다. (Level 1~4)

    전기차 전담 : 전기차 정비를 위한 인력/장비/시설 등의 역량을 보유한 우수블루핸즈
    일부 작업에 제한이 있을 수 있어, 세부 내용은 당사 예약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수소전기차 전담 : 수소전기차 정비를 위한 인력/장비/시설 등의 역량을 보유한 우수 블루핸즈
    일부 작업에 제한이 있을 수 있어, 세부 내용은 당사 예약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소상특장 전담 : 소형 상용 특장차량 정비를 위한 인력/장비/시설 등의 역량을 보유한 우수 블루핸즈
    정비예약 전화 상담 안내 (서비스예약센터 : ☎080-600-6000)
    현재 고객님이 계신 곳에서 가장 가까운 하이테크센터 또는 블루핸즈로 전화 상담을 통해 정비예약 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 08:30 ~ 18: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아래 작업 항목은 전화 및 인터넷 정비예약이 불가하오니 해당 하이테크센터 및 블루핸즈로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파손(사고)차량 차체 수리 및 도장
    시트·유리 수리 / 타이어 교환
    오디오 및 내비게이션 수리
    ※단, 파노라마 선루프 수리는 서비스예약센터(☎080-600-6000)로 문의 바랍니다.



    알려드립니다.
    홈페이지 예약은 당일 기준으로 이틀 뒤부터 2주 동안 가능합니다.
    월요일 정비 예약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원활한 부품수급 및 서비스 대응을 위해 주말포함 D-4 전까지 예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역별 검색을 통하여 희망하시는 지역 하이테크센터/블루핸즈의 예약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가능일자는 각 정비 하이테크센터/블루핸즈에 따라 다름) >> 전화예약 안내
    예약 현황 및 취소, 주의사항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 정비예약현황 바로가기
    예약 대기의 경우 예약 확정이 아니므로 센터담당자가 예약 가능 여부를 확인한 후에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파손차량 차체/도장등 일부 수리항목에 대해서 인터넷 예약 처리가 불가하오니, 전화 예약바랍니다.
    내비게이션 업데이트는 해당 블루핸즈로 사전에 직접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부 블루핸즈에서는 내비게이션 업데이트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차량계약 후 해지 시 계약금 환불

    차량 출고전 해지요청시에는 계약금 환불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계약하신 지점(대리점)에 문의 바랍니다.


     

    6. 장애인차량 구입조건

    장애인 조건의 차량구입은 장애인 단독명의, 장애인과 주민등록표상 세대를 함께하는 배우자, 직계존비속,형제자매 또는 직계비속의 배우자 공동명의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단, 몇가지 조건이 붙는데 장애인 공동명의 조건으로 구입하신 차량은 차량출고후 5년간 동일조건(주민등록법상 동일세대)를 유지해야 하고 이 조건이 충족되지 않을때 면세받은 금액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또한 재구입연한이 만 5년으로 되어있어 기간내에 동일차량을 계속 보유하셔야 되며, 이 또한 조건 불충족시 면세받으신 세금을 납부하시게 됩니다.


     

    7. 차량구입시 신용카드는 얼마까지 이용할 수 있나요?

    자동차 구입시 신용카드를 이용한 결제는 고객님 신용카드 한도내에서 희망하시는 금액까지 자유로이 결제가 가능합니다.


     

    8. 차량계약 후 예상납기일

    계약하신 지점(대리점)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9. 세이브오토 이용

    현대자동차 신차 구입시 현대카드M을 이용하여 선수금을 10만원 이상 결제하시는 경우 차량구매 대금중 일부를 해당포인트(20만/30만/50만)만큼 先할인해 드립니다.

    先할인 받으신 금액은 이후 36개월 동안 고객님의 현대카드M 사용실적에 따라 적립되는 포인트로 상환하시게 되며,미상환 하신 경우 익월 카드대금 청구시 전액 청구됩니다.

    세이브오토 프로그램은 적용을 원하시는 고객께서 신청하시는 경우에만 적용되고 이용기간 중 미상환하신 포인트에 대한 대금청구시 이자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블루핸즈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센터 위치를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