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지오게서 스위스 플레이

by 메디케어 2023. 4.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디케어입니다. 오늘도 평화로운 지오게서 싱글모드입니다. 대전모드는 캡쳐가 어렵습니다. 스피드 게임이기 때문이죠.


일단 지오게서 한 달 유료권을 끊은 기념으로 지역별 싱글 플레이를 해보겠습니다. 지오게서는 한 달에 4,400원입니다. 저는 카카오페이로 결제했네요. 카카오페이로 외국 게임도 결제할 수 있다니 좋은 세상입니다.


싱글모드에 들어가면 이렇게 지역을 고를 수 있습니다. 저는 지리덕후답게 지역별 지리를 익히기 위해 하나씩 플레이 중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하다가 나온 스위스 지도찾기를 계속해보도록 하겠습니다. Unfinished game에서 Resume을 클릭합니다.



스위스는 산지가 많아서 이렇게 도로가 덩그러니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디서 단서를 찾아야 할지..일단 도로를 전진합니다.



쌓인 나무 더미에 힌트가 있을까 해서 확대해 보았습니다. 그다지 도움이 되진 않네요.



무엇인가 나올 때까지 계속 도로를 전진합니다. 듀얼 모드라면 이쯤 승부가 나겠지만 싱글 플레이는 급할 것이 없으므로 단서가 나올 때까지 찾아 보겠습니다.



표지판이 나와서 확대해 보니 동물 주의 표시였네요. 도대체 여기는 어디일까요?


5분 정도 달리니 드디어 건물이 나옵니다.


친절하게 길 이름이 적혀 있습니다. 독일어군요..구글지도에 검색해 봅니다.



베른 부근의 Gantrisch Nature Park 인근의 도로였네요.



이쯤을 클릭합니다.



1.4km 인근으로 4800점대 획득! 낙승입니다.



다음 문제는 상점가입니다. 이런 문제는 상호 이름을 검색하면 나오기 때문에 쉽습니다. 다만 독일어 입력하는 것이 다소 오래 걸리죠.



레스토랑 De la poste를 검색하니 여러개가 나오네요. 다시 전진합니다.



사거리가 등장합니다. 이렇게 교차로가 나오면 표지판이나 큰 상점이 있어서 쉬워집니다.



쿱 앞에 인근 호텔 안내가 있네요. 이 중에 하나를 구글에 검색합니다.


호텔 이름을 검색해서 위치를 찾았습니다. 200m 인근으로 4900점대 획득!



4번 문제는 제일 당황스러운 첩첩산중입니다. 도저히 힌트가 나오지 않아서 아무데나 클릭..결과는 좋지 않았습니다.


5번 문제는 다행히 건물이 금방 나와서 찾았습니다.


스위스 플레이의 마무리입니다. 4번째 문제에서 점수가 많이 깎였네요. 고수들은 나무 모양을 보면 어디인지 대강 짐작이 간다던데..저는 좀더 정진해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