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바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설치 후 1년 이내에 시공 하자, 제품 하자인 경우 무상 AS 가능합니다. 단 고객 과실인 경우에는 유상 서비스로 적용되고, 출장비, 서비스 실비가 청구됩니다.
✅ 대림바스 AS 문의 바로가기
목차
대림바스 고객센터 바로가기
★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대림바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가까운 대림바스 대리점/매장을 안내해 드립니다.
대림바스 고객센터 1588-1952
대림 바스&키친 1588-4360
대림케어 1588-3667
서울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84 제일빌딩
상담시간 : AM 09:00 - PM 05:00 (공휴일 휴무)
대림바스 제품인지 확인 방법
제품에 곰마크 ( 또는 BATRA ) 여부를 확인 해 주세요
곰마크 또는 BATRA 표시가 없으면 당사 제품이 아니므로 서비스가 불가 합니다.
제품별 세트 구성품이 아닌 경우 각각의 제품에 마크를 확인 해 주세요
예) 세면기 + 수도꼭지 + 폽업(물마개) + 트랩 + 앵글밸브 의 경우 각각의 제품에 마크가 있습니다.
세면기에 곰마크 또는 BATRA 마크가 있고, 수도꼭지에 곰 또는 마크가 없는 경우
- 세면기 불량 : 당사에서 AS 접수 가능
- 수도꼭지가 고장일 경우 당사에서 AS가 불가능하며 수도꼭지 회사로 문의하셔야 됨
★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AS 신청 및 보증 기간
✅ AS 및 설치 가이드 바로가기
품질보증기간은 제품의 인도(또는 설치)일로부터 1년 입니다.
AS 접수 및 취소 문의는 먼저 당사 제품이 맞는지 확인 및 메뉴에서 관련제품의 간단조치를 먼저 검색해 보세요.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홈페이지 1:1 문의 또는 1588-1952로 전화 해 주세요. 챗봇에서는 AS 접수 및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AS 접수 후 담당기사님 배정 후 담당기사님이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연락까지 수일이 소요될 수도 있으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AS 비용 안내
품질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등의 고장인 경우 무상이며, 아래의 경우일 경우에는 비용이 발생됩니다.
- 품질보증기간이 경과된 경우
- 외부 환경이나 충격으로 인한 손상 또는 고장이 발생된 경우
-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된 경우
- 당사의 지정 AS기사 외 타인의 수리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 당사의 지정 부속품이 아닌 타 부속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된 경우
AS비용은 출장비 + 수리비 + 부속품비의 합으로 청구됩니다
기본 출장비 2만원이 발생되며, 부속품의 수리(또는 교체)가 이루어질 경우 수리비와 부속품 비용이 발생됩니다.
대림바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받는 방법 보증기간 수리비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실종 신고하는 방법과 실종 신고 절차 및 실종선고 신고방법 (0) | 2024.02.02 |
---|---|
엘리하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 환불 연말정산 (0) | 2024.02.02 |
올리브영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 매장 온라인몰 취소 교환 반품 (0) | 2024.02.02 |
카타르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오버부킹 보상받은 후기 (0) | 2024.02.02 |
미니쿠퍼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AS받기 운영시간 (0) | 2024.02.01 |
혼다 서비스센터 위치 전화번호 AS 신청 방법 (0) | 2024.01.31 |
ebs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0) | 2024.01.31 |
전북대 오아시스 바로가기 (0) | 2024.01.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