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대림바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받는 방법 보증기간 수리비용

by 메디케어 2024. 2. 2.
반응형

대림바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설치 후 1년 이내에 시공 하자, 제품 하자인 경우 무상 AS 가능합니다. 단 고객 과실인 경우에는 유상 서비스로 적용되고, 출장비, 서비스 실비가 청구됩니다.

✅ 대림바스 AS 문의 바로가기

 

daelimbath

 

www.daelimbath.com

 

목차

    대림바스 고객센터 바로가기

    ★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대림바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 가까운 대림바스 대리점/매장을 안내해 드립니다.

     

    daelimbath

     

    www.daelimbath.com

     

    대림바스 고객센터 1588-1952
    대림 바스&키친 1588-4360
    대림케어 1588-3667


    서울시 영등포구 버드나루로 84 제일빌딩
    상담시간 : AM 09:00 - PM 05:00 (공휴일 휴무)

    대림바스 제품인지 확인 방법
    제품에 곰마크 ( 또는 BATRA ) 여부를 확인 해 주세요
    곰마크 또는 BATRA 표시가 없으면 당사 제품이 아니므로 서비스가 불가 합니다.

    제품별 세트 구성품이 아닌 경우 각각의 제품에 마크를 확인 해 주세요
    예) 세면기 + 수도꼭지 + 폽업(물마개) + 트랩 + 앵글밸브 의 경우 각각의 제품에 마크가 있습니다.
    세면기에 곰마크 또는 BATRA 마크가 있고, 수도꼭지에 곰 또는 마크가 없는 경우
    - 세면기 불량 : 당사에서 AS 접수 가능
    - 수도꼭지가 고장일 경우 당사에서 AS가 불가능하며 수도꼭지 회사로 문의하셔야 됨

     

     

    ★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AS 신청 및 보증 기간

    ✅ AS 및 설치 가이드 바로가기

     

    daelimbath

     

    www.daelimbath.com


    품질보증기간은 제품의 인도(또는 설치)일로부터 1년 입니다.

     

    AS 접수 및 취소 문의는 먼저 당사 제품이 맞는지 확인 및 메뉴에서 관련제품의 간단조치를 먼저 검색해 보세요.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홈페이지 1:1 문의 또는 1588-1952로 전화 해 주세요. 챗봇에서는 AS 접수 및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AS 접수 후 담당기사님 배정 후 담당기사님이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연락까지 수일이 소요될 수도 있으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AS 비용 안내

     

    품질보증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품질, 성능 등의 고장인 경우 무상이며, 아래의 경우일 경우에는 비용이 발생됩니다.

     

    - 품질보증기간이 경과된 경우
     - 외부 환경이나 충격으로 인한 손상 또는 고장이 발생된 경우
     -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된 경우
     - 당사의 지정 AS기사 외 타인의 수리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 당사의 지정 부속품이 아닌 타 부속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된 경우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된 경우

     

    AS비용은 출장비 + 수리비 + 부속품비의 합으로 청구됩니다
    기본 출장비 2만원이 발생되며, 부속품의 수리(또는 교체)가 이루어질 경우 수리비와 부속품 비용이 발생됩니다.

     

    대림바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받는 방법 보증기간 수리비용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