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경동나비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동파 AS접수 바로가기

by 메디케어 2023. 11. 18.
반응형

경동나비엔 고객센터 전화번호 동파 AS접수 바로가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경동나비엔은 업계 최대규모인 본사직영 통합 콜센터(1588-1144)와 전국 11개 A/S 센터, 그리고 본사가 직접 관리하는 340여 개 서비스 유통 조직망을 통해 신속하고 믿을 수 있는 A/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경동나비엔 AS접수 바로가기

 

나비엔하우스

제품상담, 제품구매, AS접수, 보일러, 온수매트, 청정환기, 환기시스템, 홈네트워크, 라이브 쇼핑, AI서비스, 필터, 악세사리

www.navienhouse.com

 

 

목차

 

 

경동나비엔 고객센터 바로가기

 

★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경동나비엔 고객센터 전화번호

     

     

    ✅ 나와 가까운 경동나비엔 AS 센터 찾기

     

    나비엔하우스

    제품상담, 제품구매, AS접수, 보일러, 온수매트, 청정환기, 환기시스템, 홈네트워크, 라이브 쇼핑, AI서비스, 필터, 악세사리

    www.navienhouse.com

     

    경동나비엔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는 1588-1144 입니다.
    고객상담센터는 365일 24시간 운영합니다.

     

    환기시스템 렌탈/케어 문의
    1661-9944
    평일 09시~18시 운영

     

    ★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경동나비엔 AS 접수

     

     

    ✅ 간편한 경동나비엔 AI AS접수 바로가기

     

    나비엔하우스

    제품상담, 제품구매, AS접수, 보일러, 온수매트, 청정환기, 환기시스템, 홈네트워크, 라이브 쇼핑, AI서비스, 필터, 악세사리

    www.navienhouse.com

     

    나비엔 AI가 실내 온도 조절기 에러코드를 분석해 상황에 맞는 자가조치방법 및 A/S 접수를 도와드립니다.
    ※  사진 등록 -> AI 분석하기 -> A/S 접수


    AI A/S 접수는 나비엔 가스보일러를 대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이며, 정확한 분석을 위해 실내 온도 조절기, 보일러 명판, 보일러 설치 환경 사진을 등록해주세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겨울철 동파 해결

     

     

    ✅ 경동나비엔 동파 조치 바로가기

     

    나비엔하우스

    제품상담, 제품구매, AS접수, 보일러, 온수매트, 청정환기, 환기시스템, 홈네트워크, 라이브 쇼핑, AI서비스, 필터, 악세사리

    www.navienhouse.com

     

    배관이 얼었을 때 이렇게 조치하세요!

    냉수는 나오는데 온수가 나오지 않는다면
    온수·직수 배관 위치를 확인하세요!
    벽걸이 가스보일러(왼쪽에서 세번째와 네번째 배관)
    소형기름보일러 (보일러 뒷면에 연결된 두 개의 배관)
    전기온수기 (제품 옆 또는 아래에 연결된 두 개의 배관)


    온수·직수 배관을 동시에 녹여주세요!
    단열재를 벗겨내 얼어있는 배관을 수건으로 감싸고, 따뜻한 물을 부어 녹여주세요. 드라이기나 보조난방기를 이용하여 녹이는 방법도 있습니다.

     

     

    ★ 썸네일을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AS 보증 기간과 비용 안내

    보증기간
    A/S 접수 전에 제품군에 따라 상이한 보증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무상수리
    보증시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

    유상수리
    보증기간이 경과 한 제품,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고장, 당사 서비스센터 및 대리점 기사가 아닌 사람의 수리 또는 개조로 인한 고장,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사용전원 이상 및 접속기기 불량으로 인한 고장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설명서와 카탈로그를 통해 자세한 제품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래의 제품 종류를 선택해 제품의 사용설명서, 설치설명서, e-카탈로그를 살펴보세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챗봇 상담 바로가기

     

    ✅ 경동나비엔 챗봇 바로가기

    https://chat.kdnavien.co.kr/ai/chatbot.do

     

    경동나비엔

     

    chat.kdnavien.co.kr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 경동나비엔 챗봇입니다. 증상상담 및 A/S 접수를 도와 드려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대화 내용이 저장됩니다. 챗봇 사용 시 개인정보와 민감정보, 고유식별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대화 내용 입력 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해 주세요.
    또는 입력창에 궁금하신 점을 한 문장씩 입력해 주세요. (예, 난방이 안 돼요, 콘덴싱이 뭐야?)

    *현재는 보일러(가스, 기름, 순간식전기, 심야전기), 온수매트, 청정환기에 대한 증상 상담 및 A/S 접수만 가능합니다.

     

    경동나비엔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동파 AS접수 바로가기를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