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토탈 배틀 리뷰 (중세 배경 웹 게임, 한글 플레이, 튜토리얼)

by 메디케어 2020. 4. 4.
반응형

토탈 배틀은 플래쉬 기반 웹 게임입니다. 한글로도 플레이할 수 있답니다.

 

1. 가입하기
2. 튜토리얼
3. 스토리 플레이

 

 

1. 가입하기


가입은 외국 게임이 그렇듯이 이메일과 패스워드로 간단 가입 가능합니다. 무료 웹게임이니 부담없이 가입하세요.

 

 

 

 

 

가입을 마치고 나면 로딩 화면이 재생됩니다. 로딩 화면에는 중세 시대의 성곽이 보이네요. 나무와 숲은 이상하게도 사실적입니다. 사진을 찍은 걸까요?

 

2. 튜토리얼

 

 


로딩을 마치고 나면 튜토리얼 화면이 나타납니다. 플레이어는 무려 제국을 승리로 이끌 새로운 통치자라고 하네요. 책임이 막중합니다.

 

 

영웅은 남녀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당연히 누님을 선택합니다.

 

 

제국의 군대는 불행하게도 식량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어서 밥을 줍시다.

식량 생산 건물과 은 생산 건물을 지어 줍니다.

 

 

미개발 도시 블록은 이렇게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군사를 불러모을 아카데미를 지을 차례입니다.

 

 

창병을 훈련합니다.

 

 

이번에는 월드맵으로 나가 보겠습니다. 몬스터 분대를 클릭하고 공격 버튼을 누릅니다.

나의 도시에서 전사들이 나와 몬스터를 파괴합니다.

 

 

몬스터 조금 물리친 것뿐인데 쑥쓰럽네요. 보상을 받습니다.

 

 

다른 클랜에서 초대장이 왔다고 하네요. 아마도 게임NPC 클랜이 아닌가 싶습니다.

과감히 클랜에 들어갑니다.

 

 

자동 생성 클랜이군요. 클랜에서 대화를 나눌 수 있다고 합니다.

 

 

보상과 함께 튜토리얼이 끝났습니다.

 

3. 게임 플레이

 

 


스스로 게임을 헤쳐나갈 차례입니다. 시작하자마자 동생에게서 초대장이 왔습니다. 결혼식이 있답니다. 가야죠. 운영 말고도 스토리 모드가 따로 있군요.

 

 

도시를 떠나 동생과 옛날에 살던 집으로 향합니다.

 

 

아니 도착하자마자 동생이 살해당했네요ㅠ

 

 

도적의 짓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플레이어는 행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직 살아남은 사람들을 불타는 집에서 구하기를 선택했습니다.

 

 

스토리가 끝나고 보상을 받습니다.

 

정말 중세시대 통치자가 된 듯한 몰입감을 주는 게임이었습니다. 다음 스토리는 직접 게임을 하면서 즐겨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