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내가 좋아하는 스파이더맨 커플은? 티빙 보러가기

by 메디케어 2022. 1. 18.
반응형

내가 좋아하는 스파이더맨 커플은? 티빙 보러가기

스파이더맨 영화는 여러명의 스파이더맨 배우로도 유명한데요. 실제로 피터 파커와 MJ 역을 맡은 배우들이 사귀어서 화제가 됐었지요.

스파이더맨 최신작 티빙 보러가기

1. 토비 맥과이어-커스틴 던스트 커플


2. 앤드류 가필드-엠마 스톤 커플


3. 톰 홀랜드-젠데이아 커플

다들 영화속 피터와 MJ 처럼 풋풋하고 귀여운 커플들이네요.

내가 좋아하는 스파이더맨 커플은? 티빙 보러가기를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