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골든듀 다이아 반지 리뷰

by 메디케어 2021. 11. 25.
반응형

골든듀는 여러 악세사리가 예쁘기로 유명하지요. 그 중에 단연 빛나는 다이아몬드 반지 리뷰입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웰리아 반지입니다. 사이즈는 1부, 0.1캐럿입니다.

구입하면 이렇게 보증서를 줍니다.

보증서를 보니 정확히는 0.14캐럿이네요.

푹신한 보관 케이스에 담겨 있습니다.

데일리로 들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다이아의 영롱한 광택이 너무나 아름답네요.

인터넷에서는 최저 67만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저는 당시 골든듀 매장에서 70만원대에 구매했습니다. 반지는 사이즈 측정도 그렇고 직접 매장에서 고르시는게 좋습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골든듀의 새 제품 지베르니 포시즌스입니다.

골든듀의 모델인 한지민씨와 매우 잘 어울리네요.

모네의 정원 속 아치가 선사하는 부드러운 곡선과 그 사이 터널처럼 이어지듯 만발한 장미, 수선화, 붓꽃, 국화의 선명한 색깔을 표현한 아르쉐드모네 반지입니다.

신비롭고 아름다운 구조적 미학이 돋보이는 제품이지요.

지베르니 사진 출처 : 골든듀 인스타그램

여러분도 특별한 날 골든듀 다이아 반지와 함께 반짝이는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