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디저트

장지역 파크하비오 예쁜 카페 헤븐온탑 자몽에이드와 케이크 (버얼리 접시)

by 메디케어 2020. 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단풍나무입니다^^ 오늘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장지역카페 #헤븐온탑 을 소개할게요!

운영시간 : 매일 10:00 ~ 23:00

#문정동카페 헤븐온탑의 위치는 여기! 파크하비오 지하에 있습니다. 주차장과 아주 가까워서 좋아요~

 

헤븐온탑은 삼청동에서 처음 문을 열었다고 해요! 지금은 광화문점, 문정점, 김포공항점 등 여러 지점이 생겼답니다. 덕분에 삼청동까지 가지 않고도 헤븐온탑을 즐길 수 있게 되었네요!

그럼 두근두근 가게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초록 타일과 핑크 의자의 조합이 넘 이쁘죠? 핑크핑크한 색감이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의 한 장면같아요.

조명은 허드슨의 제품입니다. 평일에 갔더니 한산하네요. 주말에는 항상붐비지만 매장이 넓어서 빈 자리는 거의 있더라구요~

웨스 앤더슨 감독 스타일과 비슷하죠? 맨델스를 먹어야 할 것 같은 기분..맨델스가 없는 대신 장지역 카페 헤븐온탑에는 화려한 케이크가 가득하답니다~

#파크하비오카페 헤븐온탑은 케익들도 하나같이 먹음직스럽네요! 다 맛있어 보여너 넘 고민돼요~

자리마다 메뉴판과 작은 꽃병이 있어요.

주문은 카운터에서 합니다~

주차는 1시간 무료구요, 3만원 이상 주문할 시 1시간 추가 무료랍니다

전 첫날은 아메리카노와 #레몬에이드 를~

아메리카노 5,200원

레몬애플민트에이드 7,700원

다음날에는 #자몽로즈마리에이드 (7,000원) 를 주문해 보았어요

케익이 예쁜 파란 접시에 같이 나왔네요. 영국 장인이 직접 빚은 버얼리 접시랍니다~ 영국에 티 마시러 온 기분이네요. 버얼리 접시는 우리나라에서도 인터넷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저도 예쁜 주전자를 아래 사이트에서 12만원 가량에 하나 샀어요. 장지역 근처에서 예쁜 카페를 찾으신다면 헤븐온탑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