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6시 내고향 누리집 홈페이지 안내

by 메디케어 2024. 4. 5.
반응형

6시 내고향 누리집 홈페이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6시 내고향은 고향을 떠난 도시인들의 각박한 삶에 위안과 자기 고향에 대한 자긍심을 갖게 하고 다양한 문화에 접하게 하는 역할 뿐만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적 삶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며 영농정보, 유통정보 등의 제공으로 농어가 소득증대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방송시간은 1TV월-금 18:00 에 방송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목차

    6시 내고향 누리집 최신 정보 바로가기

    ★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6시 내고향에 나온 맛집 찾기

     

    6시 내고향을 보다 보면 저기 꼭 가고 싶다, 먹고 싶다 하는 내용들이 있지요? 그런 시청자분들을 위하여 6시 내고향 홈페이지에서는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합니다. ★

    해당 방송일 별로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네요.

     

     

    예를 들어 4월 4일 방송된 신기시장, 신기시장 야구박물관, 돼지꼬리찜, 닭강정 정보를 이 게시판에서 자세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주소와 연락처, 택배와 포장 여부도 설명되어 있습니다. 저도 꼭 가보고 싶네요!

     


     

    6시 내고향 다시보기

     

    6시 내고향은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얼마든지 무료로 다시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연도와 월 검색을 통해서 옛날 방송으로도 간편하게 점프할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확인해보니 다시보기는 2017년 방영분부터 가능하네요. 정말 역사가 오래된 프로그램입니다.

     

     


     

    마치며

    이 프로그램은 여러 지역의 소식과 이야기를 다루며, 해당 지역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합니다. 내고향 프로그램은 그 지역의 문화, 역사, 관광지, 음식 등을 소개하며, 해당 지역 주민들의 이야기와 다양한 소식을 공유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은 다양한 지역의 매력을 발견하고, 해당 지역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습니다.

     

    6시 내고향 누리집 홈페이지를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