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세라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

by 메디케어 2023. 8. 8.
반응형

세라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세라젬 안마의자는 품질 높은 안마 기능을 제공하는 안마 의자 브랜드입니다. 세라젬은 다양한 종류의 안마 의자를 제공하며, 각 모델은 고급 재료와 혁신적인 기술을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최상의 안마 경험을 제공합니다.

📌세라젬 AS 신청 바로가기

📌세라젬 안마의자 스탠바이미 경품이벤트

A/S 접수는 다음과 같이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AS접수방법
1) 세라젬 고객센터 전화 접수 (1577-5570)
2) 세라젬 홈페이지 A/S 접수 게시판 이용
3) 세라젬 IOT 앱 A/S 접수 게시판 이용  


세라젬 고객센터 대표번호

1577-5570

운영시간 : 월~금 09:00 ~ 18:00
점심시간 12:30 ~ 13:30 토,일,공휴일 휴무


배송 설치 기간


1) 제품 배송 설치일은 영업일 기준 3~8일 소요됩니다.
주문량이 급증하는 경우 (가정의달(5월)이나 명절, 연말 등)에는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2) 설치 배송은 제품 구매시 지정된 날짜에 배송되며, 설치 담당 직원이 방문 전 고객님께 미리 전화로 연락드려
고객님께 방문 예정일과 시간을 알려드립니다.

※ 렌탈 제품 설치 시 계약자 휴대폰 본인 인증이 필요하며, 인증 불가시 제품 설치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 배송 설치


제주 및 도로가 이어져 차량 운행이 가능한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설치 가능합니다.
다만, 다른 지역에 비해  배송·설치가 다소 지연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설치 가능 지역을 확인하고 싶으신 고객님은 세라젬 고객센터(1577-5570)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설치 비용

제품 배송 및 설치비용은 무료입니다.
사다리차를 사용하게 될 경우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세라젬 무상 AS 기간

일시불 구매 제품의 경우 12개월 무상 서비스 기간이 적용되며, 렌탈 상품의 경우 렌탈 약정 기간에 따라 무상 서비스 기간이 적용됩니다.

※ 가정용 이외의 다른 목적(영업용, 집단시설, 다중이용시설 등)으로 사용 시 마스터, 파우제 각 6개월, 디코어 1년으로 줄어듭니다. (일시불& 렌탈동일)
※ 마스터V6 에어셀마사지기는 1년동안 무상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일시불 & 렌탈 동일)
※ 무상 A/S 기간 이후에는 유상으로 처리되며 부품비 및 출장비가 발생됩니다


서비스 제품 체험

제품은 집에서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홈체험  서비스 이용 및 가까운 세라젬 직영점(세라젬 웰카페)에 방문하시면 제품을 직접 체험 해 보실 수 있습니다. 매장에 따라 운영시간 및 체험 제품이 다를 수 있으므로 방문 전 해당 매장에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웰카페 지점 검색
▶유통매장 검색
▶ 홈체험 서비스 신청 바로가기



제품 이전 서비스

제품을 분리/재설치가 필요한 제품에는 이전설치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 파우제, 디코어

     1) 이전 설치 서비스 가능합니다.
     2) 이전설치 비용은 이동 거리 및 이동 장소에 따라 상이하오니, 신청 및 문의는 세라젬 고객센터(1577-5570)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3) 사다리차를 사용하게 될 경우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 마스터

     1) 이동이 편리하여 이전 설치 서비스는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2) 제품 이동 방법
         ① 서브(보조)매트를 닫아 주세요
         ② 전원 코드 및 복부 진동 도자의 케이블을 분리 해 주세요
         ③ 두 사람이 함께 양쪽 본체 하단 프레임을 잡고 수평으로 들어 이동하시면 됩니다.
             ※ 전원코드를 분리한 후 보조매트를 닫을 시 서브 매트가 완전히 닫히지 않습니다.
             ※ 이동 중 보조매트가 열리지 않게 주의하세요.



중고거래로 제품 구매해도 동일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의료기기는 국내 의료법상 개인 간 거래는 할 수 없습니다.
마스터 제품은 의료기기 제품으로 공식 판매처가 아닌 곳이나 중고거래시에는 품질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으며 A/S접수도 불가하오니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웰카페, 유통점) 방문 및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 해주시길 바랍니다.


제품 사용설명서 다운로드

세라젬 직영몰에서 사용설명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세라젬 직영몰 바로가기
     고객센터 > 자료실에서 제품별 사용설명서 선택

그 외 고객센터(1577-5570)를 통해서도 사용설명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전송 가능하며, 책자 형태로 필요시 유상으로 구입 가능합니다.



렌탈 계약이 끝나면 제품을 반납해야 하나요?

렌탈 계약이 만료되면 소유권이 고객님께 자동 이전되므로, 당사에서 따로 회수하지 않습니다.



렌탈 계약기간은 조정 가능한가요?

렌탈기간은 당사 내부 규정에 의해 정해진 계약기간으로 조정이 불가합니다.


렌탈 해지 비용

약정한 렌탈 기간을 유지하지 않고 중도 반환하게 되는 경우, 렌탈시 할인 받았던 등록비와 회수비, 위약금이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 결합 제품 해지 시, 위약금은 제품별 각각 발생합니다.
※ 위약금 산정 방식은 선납금 여부, 결합 상품, 사은품 반환 대상 등에 따라 위약금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내용은 세라젬 고객센터(1577-5570)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 사은품 반환 대상 :  제외, 바로 렌탈 해지 결정 시 총 계약기간의 50%를 초과한 경우 사은품 미회수에 따른 배상 청구를 하지 않습니다. (약관 10조 9항)

세라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 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