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세븐틴 일본기록

by 메디케어 2020. 5.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븐틴 일본기록 을 소개하겠습니다.

 

 

아이돌그룹 세븐틴이 일본 레코드 협회의 더블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는 소식입니다.

 

 

더블 플래티넘을 획득한 앨범은 일본 싱글 마이오치루하나비라(舞い落ちる花びら) 입니다.

 

 

마이오치루하나비라는 흩날리는 꽃잎이라는 뜻입니다.

 

 


'더블 플래티넘은' 일본 앨범 누적 판매량으로 선정되는 인증입니다.

 

 

50만장 이상 누적 판매된 앨범에 일본 레코드협회에서 매달 선정합니다.

 

 

세븐틴의 마이오치루하나비라는 4월 1일 발매되었으며 지금까지 55만장 판매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일본에서의 세븐틴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2월까지 있었던 ODE TO YOU 해외 투어가 종료된 이후 소식이라 더욱 반가운데요.

 

 

이 더블 플레티넘 발표는 일본 레코드 협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월 골든 디스크 목록에 세븐틴의 마이오치루하나비라가 당당히 올라가 있습니다.

 

 

마이오치루하나비라(舞い落ちる花びら)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1천만뷰도 기록했습니다.

 

 

舞い落ちる花びら (Fallin' Flower)는 3월 19일 티저영상이 공개되었을 때부터 많은 기대를 받았는데요.

 

 

4월 7일, 최신 오리콘 주간 싱글 랭킹 1위를 달성했습니다.

 

 

4월에 이미 33만 4천장 이상의 판매를 기록했습니다.

 

 


세븐틴의 일본 첫 싱글도 플래티넘 앨범에 선정되었습니다.

 

 

일본 첫 싱글은 '해피 엔딩(Happy ending)' 으로 일본 기록은 이미 이때부터 시작되었지 않나 싶습니다.

 

 

세븐틴은 일본 앨범 활동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코스모폴리탄 코리아의 화보도 촬영했습니다. 패션잡지 화보답게 옷은 벌써 여름입니다. 화보 촬영에도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멋집니다.

 

 

최근 4월 6일에는 세븐틴 멤버 민규의 생일이었습니다. 바로 다음날 오리콘 싱글 1위를 차지했으니 정말 최고의 생일선물이 아니었나 싶네요.

 

 

 

다음은 데이즈드 화보 촬영이 있었습니다.

 

 

아련하게 꽃을 든 모습이 아름답네요.

 

 

마지막은 세븐틴 승관입니다. 아역배우 강훈 군의 지목으로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는데요. '코로나19의 종식을 위해 밤낮으로 애쓰는 전세계 의료진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합니다.' 고 인스타그램에 올라왔네요. 

 

세븐틴 사진 출처 : 세븐틴 인스타그램

 

그럼 세븐틴 승관의 다음 챌린지 참여자는 누구일까요? 바로 여러분이라고 합니다. 모든 분들의 건강과 안전을 기원하며 뜻깊은 캠페인에 동참해주세요.

 

우리의 보이그룹 세븐틴! 세븐틴 일본기록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