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캔디스 스와네포엘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

by 메디케어 2020. 5.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 중 한명이었던 캔디스 스와네포엘의 근황을 전해드리겠습니다.

한혜진도 가장 이상적인 모델이라고 언급한 적이 있는 캔디스 스와네포엘에 대해 알아볼까요?

 

 

 

1. 캔디스 스와네포엘 국적
2. 캔디스 스와네포엘 나이와 키
3. 캔디스 스와네포엘 남편
4.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
5. 캔디스 인스타그램

 

 

 

 

1. 캔디스 스와네포엘 국적
캔디스 스와네포엘 (Candice Swanepoel)의 본명은 캔디스 수전 스워너풀(Candice Susan Swanepoel)로, 국적은 남아프리카공화국 출신입니다.

 

 

캔디스는 남아프리카 공화국 태생으로, 부모로부터 네덜란드계 혈통을 물려받았습니다. 유년기를 농장에서 보냈던 캔디스는 15살 때 어머니와 함께 벼룩시장에서 쇼핑을 하다가 스카웃되었습니다.

 

 

이후 2년 뒤 뉴욕으로 이주하여 조용히 모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캔디스는 아프리칸스어, 영어와 포르투갈어에 능통하다고 합니다.

 

 

 

 

 

2. 캔디스 스와네포엘 나이와 키
캔디스는 1988년 10월 20일에 남아프리카공화국 콰줄루나탈주 무이리버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 나이로 만 31세네요.

 

 

 

캔디스 키는 177cm이며, 사이즈는 33-23-34.5입니다.

 

 

캔디스는 빅토리아시크릿 뿐만 아니라 샤넬, 구찌 , 지방시, 미우미우 등의 브랜드에 모델로 참여했습니다.구찌 화보를 보니 구찌 의 스타일과도 잘 어울립니다. 캔디스가 비교적 말라서 빅시 뿐만 아니라 하이패션도 잘 소화하는 편입니다.

 

 


3. 캔디스 스와네포엘 남편

 

 


캔디스는 파트너 헤르만 니콜리와 두 아들을 낳았습니다. 캔디스는 17살 때 파리에서 브라질인 모델이었던 헤르만 니콜리와 처음 만났습니다.

 

 

두명은 2005년부터 사귀기 시작했고 2015년 8월에 약혼을 발표했습니다. 장남 아나칸 니콜리는 2016년생이며, 차남 아리얼 니콜리는 2018년생입니다. 파트너 헤르만 니콜리와는 헤르만의 외도로 2018년 결별했습니다.

 

 

또다른 결별 원인으로는 캔디스의 페이스북에 따르면 캔디스를 일방적으로 통제하려는 니콜리의 태도가 그녀를 많이 힘들게 했다고 합니다.

 

 

오랜기간 남자친구였던 헤르만 니콜리와 브라질과 뉴욕을 오가며 생활했지만 결별 이후 뉴욕에 정착한 것으로 보입니다.

 


4.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

 

 


캔디스 스와네포엘은 2010년부터 현재까지 미국 최대 란제리 기업 빅토리아 시크릿의 간판 엔젤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런웨이 모델로서는 2007년에 처음 섰습니다. 캔디스는 빅토리아 시크릿에 오디션 합격이나 스카웃된 것이 아니고, 피팅 모델로 처음 작업에 참여하였습니다.

 

 

당시 캔디스를 피팅 모델로서 처음 마주했던 디렉터와 디자이너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캔디스가 너무 예쁘고 입는 옷이 다 잘 어울렸다고 합니다. 스태프들이 캔디스를 패션 쇼에 세워 보자 해서 패션 쇼 모델로 캐스팅 했지요. 연도별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 쇼 영상들을 쭉 보다 보면 다른 모델들에 비해 캔디스는 스타일 가리는 것 없이 다양한 디자인들의 옷들을 잘 소화하는 편입니다.

 

 

 

 

패션 업계 종사자들은 그녀의 몸은 마네킹보다도 더 완벽하다고 말하곤 합니다.

 

 

비현실적인 몸매와 더불어 전체적인 비율과 조화 또한 굉장히 좋아서 같은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들조차도 부러워한다고 하네요.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들끼리 가장 몸매가 좋은 모델을 선정하기도 했는데 그 중에서 캔디스가 1위를 했다고 합니다.

 

 

신체 비율은 9등신이며 골반을 중점으로 몸의 선이 아름답게 굴곡져 있어서 건강미와 여성미가 물씬 풍깁니다.

 

 

워낙 가늘고 시원하게 쭉쭉 뻗은 체형과 우아한 분위기 때문에, 홍학(Flamingo)이란 별명도 있습니다.

 

 

동료 모델들 중에서는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 출신의 베하티 프린슬루, 두첸 크로스, 릴리 알드리지, 라이스 리베이로, 엘사 호스크, 마사 헌트, 로지 헌팅턴 휘틀리와 친한 친구입니다.

 

 

5. 캔디스 인스타그램

 

 

캔디스 사진 출처 : 캔디스 스와네포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ngelcandices/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