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와 재테크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안내

by 메디케어 2023. 6. 20.
반응형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은행은 1967년에 설립되어, 현재는 국내외 기업과 개인 고객에게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은 예금 및 대출 상품, 투자 상품, 외화 거래, 신용카드, 보험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며, 인터넷 뱅킹과 모바일 뱅킹을 통해 편리한 금융 거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목차

     

    또한, 우리은행은 국내외에서 네트워크를 확대하여 글로벌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파트너십을 통해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은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금융기관으로서, 고객들의 다양한 금융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

    고객님의 궁금하신 내용을 전문상담직원이 정확! 신속! 친절하게 해결해 드립니다.

    -대표전화 : 1588-5000
    -해외전화 : 82-2-2006-5000
    -주택도시기금 : 1599-0800
    -외국인 전용 : 1599-2288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몽골어, 러시아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캄보디아어, 우즈베키스탄어, 필리핀어)

     

    사진을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우리은행 전화상담 시간 안내

    우리은행 전화상담 시간은 평일 09:00 ~ 18:00 입니다.

    다만 사고신고는 24시간 전화접수를 받습니다.

     

     

    우리은행 전화 상담 서비스 번호

    원하시는 서비스 번호를 클릭하시면 서비스내용 및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잔액조회
    3 우리은행 송금
    4 다른은행 송금
    5 거래내역 조회
    0 상담직원 연결
    * 다시듣기
    # 이전 단계

     

     

    우리은행 상담 종류 안내

    우리은행에서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상담 경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상황에 맞는 상담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1:1 이메일 상담 (바로가기)

    이메일상담시 전화상담은 제공해 드리지 않습니다. 이메일상담은 실시간 상담이 아니며, 상담이 집중될 경우 답변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신속한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전화상담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시점 ~ 3영업일이내 답변)
    이메일상담을 통해 분실사고신고 상담은 가능하지 않습니다. 분실사고신고 상담은 우리은행 고객센터(1588-5000,1599-5000)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화면공유 상담 (바로가기)

    전화상담만으로 해결이 어려운 경우, 상담원이 고객님과 동일한 화면을 함께 보면서 상담해 드립니다.
    화면공유상담은 상담원과 전화 연결된 경우만 이용 가능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럴 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뱅킹을 처음 이용하시는 고객
    오류가 발생하여 더 이상 진행이 안되는 경우
    인터넷은 정상이나 인터넷뱅킹 접속이 안되는 경우
    자주 이용하는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최적화를 원하는 고객


     

     

    우리은행 영업시간 안내

    지난 코로나 19로 단축되었던 은행 영업시간이 정상화되었습니다.

    현재 우리은행 영업시간은 09:00~16:00 입니다.

     

    시중은행 고객센터에서 최신 정보를 알아보세요.

    하나은행 신한은행 우리은행 국민은행

     

     

    우리은행 분실신고 안내

    일반 1588-5000, 1599-5000, 1533-5000
    해외 82-2-2006-5000

    특히 해외에서는 분실 등에 대비하기 위해 위 번호를 꼭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1588-5000>#-1 보이스피싱 신고
    1588-5000>#-2-2 현금카드 분실신고
    1588-5000>#-2-3 통장 및 인감 분실신고
    1588-5000>#-2-4 자기앞수표 신고
    1588-5000>#-2-5 보안카드/OTP 분실신고
    1588-9955>1-8 우리체크/신용카드 분실신고

     

     

    금융사기 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사고신고,인증서 분실신고 : 02) 118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02)3939-112, http://cyberbureau.police.go.kr
    금융감독원 전자민원창구 : 02) 1332, http://www.fcsc.kr
    피싱신고 접수 사이트 : http://www.krcert.or.kr
    검찰청 사고신고 : 02) 1301

     

     

    우리은행 창구 덜 붐비는 시간

    우리은행의 창구 덜 붐비는 시간은 은행 지점과 해당 일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은행 창구의 붐빔 정도는 지점의 위치, 규모, 그리고 업무 처리량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고객의 수요와 시간대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평일 오전 9시부터 11시 사이와 오후 2시부터 4시 사이는 은행 창구가 비교적 덜 붐비는 시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시간대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업무나 근무로 바빠서 은행을 방문하는 인원이 적을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이용시간

    인터넷뱅킹은 대부분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만, 업무에 따라 24시간이 아닌 것도 있습니다. 저도 인터넷뱅킹으로 주로 은행 업무를 처리하는데요, 가끔 해당 서비스 시간이 아니라고 나와서 당황할 때가 있습니다.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이용 시간은 아래 표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조회 및 이체

     

     

    세금 및 공과금

     

     

    외환

     

     

    기타 서비스

     

     

    예금 및 청약

     

     

    펀드

     

    대출

     

    퇴직연금 및 보험

     

     

    금리 높은 적금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