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와 디저트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 애프터눈 티 세트 3단

by 메디케어 2020. 5. 9.
반응형

 

 

 

메르디앙 서울 클럽룸에서의 1박 2일 호캉스. 도심 속의 휴양지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 만큼 훌륭한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한답니다. 덕분에 강남 한복판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왔습니다.

 

 

 

저희는 인터파크에서 예약했고 일-월 숙박에 클럽라운지 가능 룸으로 해서 29만원가량 지불했습니다. 체크인 시간인 3시에 맞춰서 입장했기에 2시부터 시작하는 애프터눈티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르메르디앙 서울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저흰 3시에 맞춰 체크인했기에 객실에 짐만 풀고 바로 클럽라운지로 향했어습니다. 바로 2시부터 시작하는 애프터눈티를 먹기 위해서입니다. 객실은 5층부터이며 클럽라운지는 16층에 있습니다. 객실 키가 있어야 엘리베이터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클럽라운지로 가는 길에서 바라본 전경. 신논현역 앞 도로가 보입니다.

 

애프터눈 티 (Afternoon tea)

 

주중 15:00~17:00

주말 14:00~16:00

 

 

 

16층의 라운지 역시 카드키를 입구에 대고 입장합니다. 고층이라 그런지 가는길에 바람소리가 윙윙 들렸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먼저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보통 커피를 많이 주문합니다. 저는 홍차를 좋아해서 티를 주문했습니다. 커피는 illy, 티는 뉴욕의 프리미엄 디자이너 Tea - Tavalon의 홍차가 나옵니다. 뉴욕 맨하탄에서 시작된 타바론은 최고의 티를 티 소믈리에가 직접 블렌딩한 프리미엄 디자이너티 브랜드입니다. 저는 얼그레이를 마셨습니다. 얼그레이에는 베르가못 향이 섞여 있어 은은한 향과 진한 여운을 남깁니다.

 

곧이어 애프터눈 티가 나왔습니다. 애프터눈티는 이렇게 예쁜 삼단 트레이에 제공됩니다. 애프터눈티는 아래서부터 먹기 때문에 샌드위치 접시를 먼저 꺼내 봅니다.

 

 

샌드위치와 함께 먹을 수 있도록 두 가지 잼도 제공됩니다.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은 전체적으로도 서비스가 좋습니다만 애프터눈티도 역시 만족스러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