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쿠션팩트 추천 5가지

메디케어 2020. 10. 13. 12:53
반응형

쿠션 팩트에도 유통기한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쿠션 팩트는 제조일로부터 3년, 개봉일로부터 1년 안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쿠션 팩트 5가지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로드샵부터 백화점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준비해 보았으니 선택하실 때 참고해 보세요.

 



1. 미샤 더 쿠션 스킨매트

 

 

이영지 쿠션으로 유명한 미샤 더 쿠션 스킨 매트입니다. 가격은 13,000원인데 지금 세일가로 10,4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미샤 공홈에서 간편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미샤 쿠션은 저도 사용해 보면 묻어남이 없이 오랜 시간 매끈한 게 장점이에요. 요즘같이 마스크를 쓰고 다닐 때 덜 묻어나는 베이스가 간절한데요. 미샤 쿠션은 베이스 코팅막을 형성해 메이크업을 단단하게 지켜 준답니다
.

 


2. 샬랑 드 파리 쿠션


샬랑 드 파리 쿠션 팩트는 세 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결점 커버 쿠션입니다.

 

 

가격은 39,800원인데 마침 한정 수량 세일로 15,92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샬랑 드 파리 쿠션 팩트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샬랑 드 파리 쿠션의 장점은 커버력입니다. 이름도 결점 커버 쿠션인데요. 기미와 주근깨를 가려 준답니다. 색상은 21호, 23호 두 개가 있어서 자신의 피부톤에 맞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3. 랑콤 블랑 엑스퍼트 쿠션


랑콤 블랑 엑스퍼트 쿠션은 보통 네이버 직구로 많이 구매하시는데요. 2리필+1케이스로 많이 나옵니다. 가격은 4~5만원 대로 직구할 경우에는 만 원 가량의 배송비가 추가로 붙네요.

 


랑콤 쿠션 팩트의 장점은 수분감입니다. 유럽에 가면 우리나라보다 훨씬 건조한데요. 덕분에 유럽 화장품은 보습에 탁월한 편입니다. 

 

 

식물성 글리세린&프렌치 로즈 성분이 피부에 차오르는 촉촉한 수분감을 채워 주어 건조함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해 줍니다. 쿠션을 두드릴 수록 피부가 갈라진다 싶은 분들께 제격입니다.



4. 에뛰드 더블 래스팅 쿠션


에뛰드 더블 래스팅 파운데이션과 더불어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더블 래스팅 쿠션입니다. 무려 SPF50+와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자랑합니다.

 

 

가격은 2만원인데 20% 세일가 16,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에뛰드 더블 래스팅 쿠션 팩트의 강점은 얇은 발림성입니다. 쿠션을 발라 보면 정말 가볍습니다. 에뛰드 화장품 답게 가성비가 아주 좋지요. 가볍고 깔끔한 쿠션 팩트를 원하시는 분들께 제격입니다.

 



5. 지방시 쿠션

 

 

일명 지방시 하트 쿠션인 땡 꾸뛰르 쿠션입니다. 가격은 69,300원입니다. SSG닷컴에서 구매하시면 지방시 파우치를 증정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지방시 쿠션 팩트의 장점은 지속력입니다. 무려 24시간 지속된다고 하네요.

 


지방시 쿠션의 컬러는 6가지로 매우 다양합니다. 웜톤도 쿨톤도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지요. 

 

 

유럽 화장픔이 우리 나라 유행과 맞지 않아 보일 때가 있는데, 이 지방시 쿠션은 특별히 아시아인의 피부 톤에 맞추어 개발되었다고 합니다.

 



그럼 여러분도 쿠션 팩트로 촉촉하고 매트한 피부 톤을 체험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