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코웨이닷컴에서는 첫 구매 첫 선물 이벤트로 노이즈캔슬 헤드폰, 캐리어, 네이버페이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등을 증정하고 있으니 이벤트에 참여해 보세요.
📌첫 구매 첫 선물 혜택 바로가기
📌코웨이 제품 사용설명서 바로가기
콜센터 이용안내
1588-5200
상담시간
평일오전 9:00 ~ 오후 6:00
(점심시간 12:00 ~ 13:00)
긴급상담은 365일 245시간 가능
고객센터(콜센터) 이용 시 통신요금이 부과됩니다.
챗봇 상담
안녕하세요. 코웨이 상담 챗봇 ‘코담'이에요. 제품 추천부터 AS접수까지 제가 도와드릴게요.
📌코웨이 챗봇 상담 바로가기
AS 및 이전설치 신청
안녕하세요! 코웨이 서비스 매니저입니다.
제품 고장으로 인한 불편사항은 물론 이사할 때 해체부터 설치까지 정확하고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AS 및 이전설치 신청 바로가기
코웨이 제품 보증기간
제품보증기간은 제품구입일(제품설치일자)를 기준으로 합니다. 단, 제품 구입일 확인이 안될 시 제조일(고객만족스티커)로부터 6개월이 경과한 날로부터 보증기간을 계산합니다.
중고품 구입시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 불가의 경우 피해보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용도에 맞지 않게 사용할 경우 (가정용 제품의 업소 사용 등)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AS비용
무상수리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에 적용됩니다.
유상수리
다음과 같은 경우는 품질보증 기간 내인 제품도 유상 처리 됩니다.
제품 고장이 아닌 경우 (부품의 분실, 제품 외 문제, 설치 및 해체 등)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제품을 해체하거나 이전 설치, 위치변경을 하는 경우
당사 제품 이외의 문제로 인해 서비스매니저가 출동하는 경우
제품 고장이 아닌 고객요청에 의한 제품 점검을 할 경우
사용 중 분실한 부품의 재공급을 요청하는 경우
이물질로 인한 오염 및 매트리스 커버 미장착으로 인한 자연 변색 등으로 발생한 하자로 교환을 요청하는 경우
(매트리스 제품군)
기타 제품 자체의 하자가 아닌 외부 원인으로 인한 경우
소비자 과실로 고장이 난 경우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및 잘못된 수리로 인해 고장이 난 경우)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에 의해 고장이나 손상이 발생한 경우
제품 내부에 이물질(물, 음료수, 커피, 장난감, 젓가락 등)을 투입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고객의 부주의 또는 시너(신나), 벤젠 등과 같은 유기 용제에 의해 제품 외관이 손상되거나 변형된 경우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사람이 수리 또는 개조, 설치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고객이 직접 개조, 수리한 후 고장이 나거나 부품의 분실 누락이 발생한 경우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별매품, 소모품 사용으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사용 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매트리스 제품군 유상수리 조건 바로가기
코웨이 제품 반품, 교환 방법
주문하신 제품을 반품/교환하고 싶으신 경우,
[마이코웨이>쇼핑관리>주문내역 페이지]에서 반품/교환을 원하시는 주문을 선택 후 반품/교환을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반품/교환 진행상황은 신청 시, 선택하신 연락처(카카오 알림톡으로 안내됩니다) 및 이메일을 통해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