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연예

손담비 모임 연예인들 6명 소개

by 메디케어 2020. 4. 13.
반응형

동백꽃 필 무렵에서 향미 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준 손담비입니다. 

손담비 절친과 모임은 려원, 한예슬, 공효진 등으로 유명한데요.

생일에는 생일 케이크 를 선물하는 등 친한 사이입니다.

 

그럼 손담비 인스타를 중심으로 손담비 모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효진 생일 축하 사진입니다. 효진 언니 생일축하한다고 올라왔네요. 두 분다 너무 예쁘지요~ 아이돌 같아요.

 

 

다음은 절친 려원과의 사진입니다. 두분이 텃밭 가꾸기를 하고 있네요. 호미를 들고 흙을 퍼내고 있습니다. 려원은 농부 모자를 써도 힙하네요.

 

 

스노우 필터를 쓴 손담비와 려원의 귀여운 사진입니다. 예전에 나오던 우비소녀 컨셉인 것 같아요.

 

 

 

 

소이 생일파티에 온 려원과 손담비, 공효진입니다. 손담비는 소이와도 친한데요. 소이는 VIP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줬었죠. 생일 케이크 의 촛불이 특이하네요. 생일의 주인공 소이의 표정이 귀엽습니다.

 

 

동백꽃 필 무렵 촬영에 응원 온 소이와 려원입니다. 세 분의 의리가 대단하네요~! 커피차에는 공효진 손담비 합쳐서 공손커피라고 쓰여 있습니다. 정말 귀여운 별명이네요. 저도 이제 두분이 같이 나오면 공손커플이라 부를게요.

 

 

 

바로 나온 공손커플의 모습입니다. 시골 아낙네 차림이지만 스타일리쉬한 두 분! 역시 간지는 숨길 수 없나 봅니다.

 

 

 

 동백꽃 필 무렵 당시에는 많이 더웠는지 손담비가 손선풍기를 들고 있네요. 동백꽃 필 무렵도 참 재미있었는데..그런 드라마가 또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까멜리아의 공효진과 손담비입니다. 동백이와 향미의 짧은 휴식 시간이네요.

 

 

 

 

 

 

카페에 간 손담비와 려원입니다. 두 분의 브런치 시간일까요? 허물없는 두 사람의 모습이 좋아 보입니다.

 

 

 

6칸 스티커 사진입니다. 선글라스는 스티커사진의 악세사리같네요. 려원과 손담비, 그리고 맨 오른쪽 분은 소이 같은데 잘 모르겠습니다.

 

 

 

 

손담비 모임의 파티입니다. 드레스 코드는 화이트네요. 화이트 원피스와 자켓, 팬츠 등이 잘 어울립니다. 공효진 씨의 땋은 머리가 눈에 띄네요.

 

 

 

손담비와 절친들의 크리스마스 파티입니다. 아저씨 얼굴이 그려진 케이크가 귀엽네요. 이렇게 소중한 친구들과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면 넘 행복할 것 같아요.

 

 

 

 

손담비의 또다른 절친 모델 강승현입니다.

강승현은 2008년 포드 슈퍼모델 오브 더 월드 1위를 차지한 슈퍼모델이지요.

 2018년 영화 독전에서 마약 수사반의 홍일점 소연 역을 맡았는데요. 귀여우면서도 활달한 모습으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강승현과 손담비의 느낌있는 흑백 사진입니다.

장난스런 포즈부터 시크한 포즈, 귀여운 표정까지~ 끼가 넘치는 두분입니다.

 

 

 

 

려원과의 스노우 필터 사진입니다. 필름사진 느낌이네요.

 

 

 

 

다음은 역시 손담비 모임의 절친 려원과의 커플 후드티 사진입니다. 두 분이 정말 친하네요.

 

 

 

다음은 한예슬, 소이, 려원 등과 함께한 생일파티입니다. 

오늘의 컨셉은 블랙인가요? 친구들과 함께 한 생일파티 정말 즐거워 보입니다.

 

 

다음은 이연희, 소이와 함께 찍은 손담비입니다.

이연희 씨 참 좋아했었는데..많은 활동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이렇게 손담비 모임과 절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손담비 씨 다음에도 좋은 작품과 활동으로 만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