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에어컨 에러코드 CH38 뜻과 해결책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CH38 에러는 제품 내 냉매[가스] 부족이 감지될 경우, 제품을 보호하기 위해서 점검 코드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목차
스마트 진단으로 간편하게 에러코드 확인하기
스마트 진단 기능을 통해 제품 이상 확인 가능, LG 전자 홈페이지 ‘고객지원’ 페이지 제품 문제 해결 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스마트 진단 결과에 따라 고객센터 연결도 바로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ThinQ 홈 화면 → 유용한 정보 진입 → 스마트 진단 시작
에러코드 확인 방법
LED 표시 램프
표시되는 램프의 색상은 모델에 따라 초록색 또는 빨간색이 있으며 램프의 깜빡임 수는 1,2,3- 숫자를 표시하며 깜빡임의 간격 시간에 따라 100단위, 10단위, 1단위 에러를 표시합니다.
에러를 구분하기가 힘들 수 있으며 핸드폰으로 촬영하여 반복되는 구간을 확인하면 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표시창 에러 표시
CH와 에러 코드 번호가 0.5초 간격으로 반복합니다.
급하신 분들은 먼저 확인해 보세요
원웨이 타입
4웨이 타입
CH38 해결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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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가 조치하여도 증상이 동일한 경우 서비스 매니저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1544-7777)로 문의해 주세요.
출장 서비스 예약 | LG전자 고객지원(lge.co.kr)
제품 신규 또는 이전 설치 직후, CH38가 발생하나요?
→ 신규설치 받은 제품인가요?
CH38 에러는 제품 내 냉매[가스] 부족이 감지될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설치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우선으로 필요합니다.
설치 시 받은 명함이나, 제품 측면 설치서비스매니저의 연락처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설치 후 배관연결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정확한 점검은 설치 서비스매니저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설치 서비스매니저의 연락처 확인이 불가하다면 구입한 대리점으로도 설치기사님 연락처 확인 가능합니다.
신규 설치/이전 설치가 아닌, 제품 사용 중 CH38가 발생하였나요?
제품에 발생되는 에러코드는 전기 불안정 또는 그 외 전기적 요인으로 일시적인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전원 코드 또는 전용 차단기를 내렸다가 약 5분 후 다시 올려주세요.
만약, 전원 리셋 후 동일 증상 재발 시 정확한 점검을 위해서는 전문 서비스매니저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서비스매니저 출장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LG에어컨 에러코드 CH38 뜻과 해결책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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