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라벨르 초음파 워터필링기로 코피지 제거하는 법

by 메디케어 2020. 6. 25.
반응형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는 알음알음 유명한 라벨르 초음파 워터필링기입니다.

 

 

저도 라벨르 2세대부터 사용했고 오늘 드디어 5세대를 새로 구입했네요.

 

 

라벨르 피지제거기는 세일을 많이 해서 가격이 자주 변합니다. 가격은 라벨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몇 년 동안 코피지 제거 역할을 톡톡히 해준 고마운 피지 제거기입니다. 라벨르는 고급 에스테틱에서도 많이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이번에 5세대 워터필링기가 나오면서 원래 초당 3만번이던 진동이 초당 3만 3천회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블레이드 끝단에서 발생하는 초당 3만 3천회 초음파 진동에 의하여 세척 수와 얼굴기름, 먼지 화장품 잔유물들이 섞인 후 강력한 기화작용에 의하여 각질과 피지를 제거합니다.

 

 

라벨르로 한 번 코를 밀고 나면 내가 이렇게 피지가 많았다니 매번 놀라게 됩니다.

 

 

라벨르 워터필링기 사용법

1) 블레이드 보호캡을 가볍게 분리시켜 줍니다.

2) 바닥에 위치한 전원 버튼을 눌러 전원을 켜 줍니다.

 

 

3) 클렌징 및 세안 후 피부에 물기가 묻은 상태에서 사용합니다.

 

 

4) 블레이드의 끝 부분을 피부에 가볍게 접촉시킨 후 수분을 걷어내듯이 밀어 줍니다.

5) 효과적인 각질 제거를 위해 피부결 반대 방향으로 필링 해줍니다.

 

 

라벨르는 꽤 무거워 보이지만 사실 가볍습니다. 오래 밀고 있어도 전혀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좋은 점이 몇 분 동안 쓰지 않으면 자동으로 OFF되어서 전기를 아낄 수 있습니다.

 

 

그럼 저는 오늘도 라벨르로 피지를 제거하러 가야겠네요.

 

 

이것은 제가 예전에 쓰던 2세대 워터필링기입니다. 여러분도 라벨르 워터필링기와 함께 산뜻한 피부 되세요!

반응형

댓글